NO.1: 드모아 딥슬립 매트리스
화천군 산타우체국 체험 행사
26일부터 서울 스카이전망대
양 기관은 오는 26일부터 롯데월드타워 120층 스카이 테라스에서 산타 우체국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다음달 25일까지 진행할 예정인 이번 행사에서는 북극마을 핀란드의 '리얼 산타'에게 편지를 쓰는 이벤트를 비롯해 화천군과 산타 우체국의 수공예 기념품 전시와 판매가 이뤄진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서울 스카이 전망대는 국내 최고 높이의 건물인 롯데월드타워에 자리 잡고 있으며 전망대가 위치한 고도는 지상으로부터 500m정도로 국내에서 가장 높을 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도 다섯 번째로 높은 전망대로 꼽힌다.
산타우체국은 행사기간동안 스카이 데크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삽화를 배경으로 추억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산타에게 쓴 편지를 접수할 우체통을 각각 설치·운영한다.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화천 산타우체국은 화천군이 지난 2016년 핀란드 로바니에미시·핀란드 체신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화천읍에 설치한 핀란드 산타클로스 우체국 대한민국 본점이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앞으로도 화천 산타우체국과 기업,드모아 딥슬립 매트리스단체 간의 연계를 강화해 관광도시 화천을 점차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핀란드 #전망대 #스카이 #화천군 #우체국
드모아 딥슬립 매트리스
:최상목 부총리는 한국 기업들이 글로벌 투자를 유치할 역량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양국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드모아 딥슬립 매트리스,양측이 어떤 결정을 내릴지는 알 수 없지만, 전문가들은 양측이 석방할 인사들의 명단이 중요하다고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