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회차별 당첨판매점
정부가 건설경기 부진으로 건설업 일자리 감소세가 이어지는 것과 관련해 고용서비스 사각지대에 놓인 일용근로자들을 중심으로 훈련 지원과 고용서비스 등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정부는 우선 건설 일용근로자를 중심으로 고용서비스와 전직 지원 등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위해 팀 단위로 일자리를 이동하는 건설 일용근로자의 특성을 감안해 지방고용관서와 건설근로자공제회 등이 '건설업 지원팀'을 꾸려 현장 팀·반장과 네트워크를 구축한 뒤 훈련 등 고용서비스를 밀착 안내한다는 계획입니다.
건설업 근무를 계속 희망하는 근로자들에게는 지역별·직종별 인력수급 상황 자료를 바탕으로 일자리 취업을 중개해줄 예정입니다.
또,로또 회차별 당첨판매점제조업 등 타업종으로 전직하기를 원하는 근로자들에겐 맞춤형 훈련과정 공급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로또 회차별 당첨판매점
:이재명 대표의 변호를 맡은 박균택 전 고검장과 재선에 도전하는 현역 이용빈 의원의 대결인데요.
로또 회차별 당첨판매점,세월호 유가족들은 지난 2014년 12월과 2015년 1월 "세월호가 기울기 시작한 때부터 완전히 침몰하기까지 국민의 생명을 구호할 의무를 진 피청구인(국가)이 신속하고도 유효·적절한 구호조치를 취하지 않은 부작위로 인해 기본권이 침해됐다"며 헌법소원심판을 청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