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윈도우 마작
3305억원에 인수…매장 수 34% 확장프라이드치킨으로 유명한 필리핀 최대 식품기업 졸리비 푸드가 한국 컴포즈 커피 지분 70%를 2억3800만달러(약 3305억원)에 인수할 예정이라고 2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 등이 보도했다.
졸리비는 중국을 포함해 글로벌 시장으로 브랜드를 확장하고,커피·차 사업을 확장해 성장을 촉진한다는 계획이다.졸리비는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빈과 베트남의 하이랜드 커피 지분도 가지고 있다.
졸리비는 증권거래소 제출 서류에서 "1인당 커피 소비량 측면에서 세계 3위를 차지하는 한국의 빠르게 성장하는 커피 시장을 여는 관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졸리비는 컴포즈 커피 인수로 올해 매출이 2% 증가하고,윈도우 마작세전 이익은 12% 증가할 것으로 추산했다.매장 수는 34% 늘어난다.
토니 탄 칵티옹 졸리비 회장은 "컴포즈 커피는 졸리비에 매력적인 전략적 적합성을 갖추고 있으며,윈도우 마작한국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선도적 커피 기업이 되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다.
윈도우 마작
:국어영역은 지난해 수능에서 표준점수 최고점이 150점으로 높았던 데다 1등급 커트라인(133점)과 표준점수 차이가 17점까지 났다.
윈도우 마작,국가연구개발 선도형 R&D 추진을 위한 선제적 대응경남지역 농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지역특화 연구사업 추진 [진주=뉴시스] 경남도농업기술원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