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챔피언십
NO.2: 미국 야구 챔피언십
한국거래소와 네이버페이는 1일 건전한 온라인 투자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박상진 네이버페이 대표이사(왼쪽)와 김근익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장.한국거래소 제공
한국거래소가 네이버 종목토론실과 주주오픈톡을 모니터링 대상에 포함할 예정이다.
거래소 시장감시위원회는 1일 네이버페이와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거래소와 네이버페이는 건전한 온라인 투자문화 조성을 위해 사이버 시장감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야구 챔피언쉽클린 캠페인을 통해 불공정거래 예방 및 투자자 보호에 협력한다.
구체적으로 불공정거래 예방을 위해 네이버페이 종목토론실과 주주오픈톡 등 주식 커뮤니티를 시장감시 모니터링 대상으로 편입할 방침이다.
거래소는 오는 8~9월 중 불공정거래 관련 퀴즈이벤트와 종목토론실 캠페인 배너 게재,야구 챔피언쉽주주오픈톡 시장경보 지정현황 안내 등 클린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야구 챔피언쉽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야구 챔피언십
:올해 11월 있을 제47대 미국 대통령 선거의 유력 주자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난달 전미자동차노동조합(UAM) 지지를 위해 자동차 배출가스 제한 기준을 완화하는 공약을 발표한 것이다.
야구 챔피언쉽,한편 군에서는 단전, 단수, 건강검진 미실시, 장기 결석, 아동수당 미신청, 병원 미방문 등 총 44종 정보를 이용, 분기별로 위기 아동 및 학대 노출 의심 가구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필요한 복지 서비스 등을 연계·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