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언제까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NH투자증권은 28일 에스엠(041510)에 대해 에스파의 신보 초동 반등 및 라이즈의 신보 초동의 고성장으로 투자심리 회복이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하반기 데뷔할 신인 걸그룹 기대감까지 있다고 밝혔다.투자의견은‘매수,목표가는 12만원을 유지했다.전 거래일 종가는 7만6300원이다.
이는 신보흥행 및 투어 확대에 따른 효과매출이 기대되기 때문이다.주요 활동은 에스파,라이즈 신보 및 NCT 드림 월드투어에 NCT 드림 앨범 이연분 반영 및 응원봉 리뉴얼 수혜까지 더해지며 별도 기준 매출액이 13%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다만 공연 대행에 자회사인 드림메이커가 아닌 외부업체를 활용하는 비중 늘어나고 있다는 설명이다.성과급 회계 처리 변경 및 신사업 인력 확대에 따른 인건비 상승 영향은 1분기와 유사한 수준일 것이라는 이 연구원은 전했다.
이 연구원은 “주요 아티스트의 초동 반등 및 글로벌 음원 흥행에 힘입어 투자심리 회복의 단초가 마련된 가운데,월드컵 언제까지저연차 라인업인 라이즈,NCT WISH의 성장세 두드러진다”고 강조했다.특히 하반기 신인 기대감도 유효하다.
그러면서 한동안 투자심리에 가장 큰 걸림돌로 작용해오던 초동 역성장의 굴레에서 벗어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고 이 연구원은 언급했다.그는 “전작 초동 역성장을 겪었던 에스파의 5월 신보의 초동은 115만장으로 반등했다”며 “데뷔 앨범 초동 흥행으로 기저 부담이 높았던 라이즈 역시 6월 신보 초동 126만장으로 성장세 이어갔다”고 전했다.이어 “NCT 127의 7월 신보 역시 전작 초동 대비 역성장 폭이 제한적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월드컵 언제까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언제까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尹 "지원방안 강구" 지시…1억 받아도 세금 0원━(세종=뉴스1) 김기남 기자 = 정정훈 기획재정부 세제실장이 18일 오전 세종시 정부세종청사 중앙동 브리핑실에서 2023년 세수 재추계 결과 및 재정 대응방향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월드컵 언제까지,뉴스1 관련뉴스▶ 벤, 이욱 이사장과 결혼 3년 만에 파경…양육권은 벤이[공식]▶ 강원래 "불법유턴 차 충돌, 하반신 마비…장애 수용까지 5년"▶ 16세에 노숙자와 동거 후 임신한 동생…언니는 15세에 유산▶ 김지유 "그곳 X 많다…브라질리언 왁싱 때 '철사' 같다더라"▶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외출 포착…미모 여전▶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