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pl 도움순위
NO.2: epl 역대 도움순위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외환 거래 특성을 분석하고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상 외화송금을 탐지하는 'AI 기반 이상 외화송금 탐지 프로세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상 외화송금'이란 무역 거래를 가장한 해외송금,epl 도움순위소자본 신설업체 단기간 내 거액 송금 등 비정상적인 외화송금 거래를 의미한다.
'AI 기반 이상 외화송금 탐지 프로세스'는 AI가 △입출금 거래 △외화 환전거래 △누적 송금액 △외화송금·영수거래 등 다양한 정보를 분석해 외화송금 의심거래를 점검하는 프로세스다.
신한은행은 이를 통해 “기존 점검 범위보다 더 넓은 범위를 모니터링 할 수 있게 됐고 '이상 외화송금' 여부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판단해 불법 송금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작년 12월 자체 AI 모델을 개발했고 올해 5월부터 시작한 'AI 기반 이상 외화송금 탐지 프로세스' 시범 운영을 마쳤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점점 복잡해지는 외환 이상 거래를 효율적으로 감시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이 필수적으로 활용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인공지능(AI) 등 다양한 기술을 바탕으로 외환 분야의 내부통제를 강화해 안전한 외환거래 문화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epl 도움순위
:경찰은 피고발인이 합당한 이유 없이 출석에 불응하면 검찰과 협의해 체포영장을 발부하겠다는 방침이다.
epl 도움순위,민주당 원내수석부대표인 박성준 의원은 3일 BBS라디오에 출연해 종부세 논의와 관련해 “종부세 관련 여러 논의들이 있지만 추후 민주당 안에서 종합적인 채널을 통해 한번 검토할 단계는 분명이 있을 것 같다”며 “지금 단계는 아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