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라이프 카지노

카잔의 기적 - krslotID=2024-12-04%2F9npnsfm.html

NO.1: 카잔의 기적

NO.2: 카잔의 기적 디시

NO.3: 카잔의 기적 해외반응

NO.4: 카잔의 기적'의 주역

NO.5: 카잔의 기적 짤

NO.6: 카잔의 기적 주역

NO.7: 카잔의 기적 더쿠

NO.8: 카잔의 기적 키퍼

NO.9: 카잔의 기적 배당

NO.10: 카잔의 기적 펨코

[용인시 제공]
[용인시 제공]

[헤럴드경제(용인)=박정규 기자]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24일 백암고,용인삼계고와‘자율형공립고 2.0’사업 선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4일 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과 백암고 김대관 교장·이은정 학부모회장,용인삼계고 김영우 교장·강영숙 학부모회장이 참석했다.

시와 백암고·용인삼계고는‘자율형공립고 2.0’사업에 선정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협약에 따라 시는 학교 운영과 행정·재정을 지원하고,각 학교는 지자체와 지역의 대학,카잔의 기적기업의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지역거점학교 역할을 할 것을 약속했다.

이상일 시장은 “지난 19일 장상윤 대통령실 사회수석과 오석환 교육부 차관을 만난 자리에서 교육현안과 지원이 필요한 내용이 담긴 자료를 건네줬다”며 “백암고와 용인삼계고의 자율형공립고 선정에 대한 필요성도 이 자료에 담아 지원을 요청했고,카잔의 기적잘 검토하겠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 시장은 “학생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용인의 교육 발전을 위한 시 공직자와 지역 내 학교 관계자들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관 백암고 교장은 “자율형공립고 2.0사업은 교육현안에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백암고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주요 이슈와 관련해 이상일 시장이 직접 챙겨주고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영우 용인삼계고 교장은 “자율형공립고 2.0사업에 선정된다면 학교의 공교육 강화와 함께 지역거점학교로서 미래 인재 양성과 도시의 경쟁력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교육부가 올해부터 진행하고 있는‘자율형공립고 2.0’은 학교가 지자체와 대학,카잔의 기적기업과 함께 특색있고,카잔의 기적자율적인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것을 지원하는 사업으로,카잔의 기적5년 동안 교육부와 교육청에서 매년 2억원의 예산을 지원받는다.

자율형 공립고 공모 선정 시 무학년제,조기입학,조기졸업 등의 학사 운영 특례와 특목고,자사고 수준의 교육과정 운영의 자율성을 가질 수 있고,지자체,기업,대학 등 지역 내 기관이 가진 인프라를 활용한 창의적 교육과정을 운영할 수 있다.

카잔의 기적 배당

:정몽규 대한축구협회(KFA) 회장은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클린스만 감독의 경질 소식을 알렸다.

카잔의 기적,재판부가 이날 보석 신청을 인용하며 송 전 대표는 지난해 12월 19일 구속된 지 163일 만에 풀려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