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남자 패션 월드컵
NO.2: 남자 극혐 패션 월드컵
NO.3: 남자 여름 패션 월드컵
NO.4: 남자 연예인 패션 월드컵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비트코인 강세를 주장해온 베스트셀러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가 최악의 폭락장을 경고해 주목된다.
기요사키는 지난 4일 자신의 엑스(X·옛 트위터)에서 "기술 차트가 역사상 가장 큰 시장 붕괴를 시사하고 있다"며 "부동산,남자 월드컵 패션주식,남자 월드컵 패션채권,남자 월드컵 패션금,은,비트코인 가격이 모두 폭락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다만 "내년 말부터 시작될 강세장 사이클은 금,남자 월드컵 패션은,남자 월드컵 패션비트코인 투자자들이 모두 기다려온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투자자들이 그간 (발휘한)인내심에 따른 보상을 받을 것"이라고 했다.
기요사키는 "다가올 폭락장은 훌륭한 자산을 저렴한 가격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한편 기요사키는 지난달 13일에도 X를 통해 "비트코인은 백만장자가 되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
기요사키는 "개인 사업만으로 백만장자가 된다는 건 운이 따라야 하는 일"이라며 "내가 비트코인에 대해 투자하고 있는 이유는 (기업을 운영해 백만장자가 되는 것 같은)어려운 일을 대신 해주는 게 바로 비트코인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기요사키는 이런 이유들로 인해 자신은 비트코인을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비트코인 강세론자로 칭해지는 기요사키는 지난달 비트코인이 오는 8월 25일까지 35만 달러(약 4억8000만원)를 돌파할 것이라는 전망도 내놓은 바 있다.지난 3월에는 "비트코인이 올해 30만 달러(약 4억1000만원)를 돌파할 것"이라고도 예측했다.
남자 극혐 패션 월드컵
:한 식당 주인이 배달음식을 시키고 8시간 후에 환불을 요청한 손님때문에 고민이라는 사연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했다.
남자 월드컵 패션,LG화학은 SK이노베이션이 이직한 직원들로부터 자사의 배터리 납품 가격과 배터리 개발, 생산 등에 대한 여러 영업비밀을 빼돌렸다고 주장하며 국내외에서 소송을 제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