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구 한국관
NO.2: 대구 한국관 디시
NO.3: 대구 한국관 웨이터
NO.4: 대구 한국관 나이
NO.5: 대구 신 한국관
NO.6: 대구 수성구 한국관
NO.7: 대구 황금동 한국관
NO.8: 한국관광공사 대구
‘현대셀렉션,일 또는 월 단위 차량 대여 서비스 제공
현대차,운영 차종과 트림 확대하고 앱 인터페이스 및 구독 요금제 전면 개편
현대자동차는 10일 차량 구독 플랫폼‘현대셀렉션’을 전면 개편한 리뉴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대셀렉션은 이용자가 모바일 앱에서 현대차의 다양한 차량을 일 또는 월 단위로 원하는 기간 만큼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다.현대차는 이번 리뉴얼 앱 출시를 통해 전보다 대여 가능한 차종 및 트림을 늘리고 앱 인터페이스와 구독 요금제를 전면 개편했다.
현대차는‘아이오닉 5 N‘디 올 뉴 싼타페‘더 뉴 투싼’을 신규 추가해 총 20개의 차종을 운영하고 차종 당 1개씩 운영하던 트림을 최대 4개까지 늘렸다.또 운전자가 원하는 차량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필터’기능,이용 목적에 맞는 차종을 제안하는‘추천 차량’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현대차는 경차,소형차,대구 한국관준중형차 등 차급 단위로 책정되던 기존의 구독 요금을 이용자가 빌릴 수 있는 차종 및 트림 단위로 책정되도록 개편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장기간 이용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는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3개월 이용하면 2~3%,대구 한국관6개월 간 이용하면 4~7%,대구 한국관12개월을 이용하면 6~10%까지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대구 한국관 웨이터
:박단, 전공의들에게 메시지 전송…"사직서 수리될 각오로 나오지 않았느냐""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으로 지금까지 유보된 것…사직서 쓰던 마음 생생" 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 비상대책위원장 ⓒ연합뉴스[데일리안 = 이태준 기자] 정부가 4일 각 수련병원이 전공의들의 사직서를 수리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방안을 발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전공의 대표가 "사직서가 수리돼도 돌아가지 않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대구 한국관,이어 “기준이라든가 절차가 국민 눈높이에 맞아야 한다는 생각을 한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