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켈레톤 에볼루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지연시 찾아 '덜 돼먹고 자격 없다'며 고위간부 질책
"당중앙 요구 귓등으로도 안들어···평양 집 짓느라 태업"
국가건설감독상 등 처벌 지시···기강잡기 풀이도
[서울경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백두산 인근 삼지연시 개발 현장에서 건설 감독 간부들의‘극심한 직무태만’을 고강도로 질책하며 처벌을 지시했다.그는 “평양 살림집 건설에만 치중하며 건설 전반 사업을 지도해야 하는 이들이 임무 수행을 태공(태업)했다”고 말했다.삼지연시는 김정은 일가의‘백두혈통’을 상징하는 백두산을 행정구역에 둔 곳으로,스켈레톤 에볼루션김 위원장은 삼지연에서 국제관광을 활성화하겠다는 구상을 밝힌 바 있다.
15일 조선중앙통신에 따르면 김 위원장은 11∼12일 삼지연시 건설 사업을 현지지도하는 자리에서 “지도일군(간부)들의 무책임성과 그로 인하여 산생된 일련의 엄중한 편향들에 대하여 강하게 지적”하고 조치를 지시했다.김 위원장은 새로 지은 국내 관광객용 여관을 “발전하는 시대적 요구와는 근본적으로 대치되게 낡고 뒤떨어진 기준으로 허술하게 시공”했다고 지적하고,신설 건물을 비정상적으로 개건·보수할 필요가 생겨 경제적 손실이 초래됐다고 언급했다.
특히 그는 “심중한 부족점들을 준공검사에서 그대로 통과시켜 운영 단위에 넘겨주는 무책임한 행위”를 했다며 건설감독 부문 간부들의 책임을 따졌다.그는 “국가건설감독상 리순철은 준공검사를 시작한 지난해 12월부터 현재까지 단 한번도 삼지연시에 나가보지 않고 현지 지휘부 일군들에게만 방임”했으며 “전 국가건설감독성 부상이라는 자는 현지에 나와 틀고 앉아서는 무책임한 일본새(일하는 태도)로 허송세월”했다고 구체적으로 지목했다.그러면서 “이들을 권리정지시키고 법 기관에 즉시 넘겨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김 위원장은 “당중앙과 정부의 요구와 지시,경고를 귀등(귓등)으로도 듣지 않고 있다”,“사상적 해이와 직무태공이 얼마나 극도에 이르렀는가”,“국가공무원으로서의 초보적인 도덕과 자격도 없는 덜돼먹은 자” 등의 표현으로 이들을 거칠게 비난했다.김 위원장은 삼지연시 건설지휘부 준공검사위원회 관계자들을 전원 사업 정지시키고 건설부문 정치그룹 책임자인 당 중앙위원회 조직지도부 부부장을 강직시키라고도 지시했다.
또 “평양시 살림집 건설에만 치중하면서 건설 전반 사업을 지도해야 할 직책상 임무 수행을 태공한 내각 부총리와 국가설계기관의 책임일군들의 취미본위주의적인 관점과 사업능력도 반드시 재검토되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북한 내각 부총리 가운데 건설 분야는 박훈 부총리가 맡고 있다.
김 위원장은 삼지연에서 국제관광을 활성화하겠다는 구상을 밝히며 2년 안에 대규모 스키관광 휴양지를 건설하는 문제 등을 현지에서 논의했다.또 “반드시 가까운 앞날에 펼쳐놓을 백두산관광문화지구는 분명 친선적인 외국의 벗들에게도 독특한 매력을 느낄수 있는 관광지로 될 것”이라고 말했는데 러시아 등 외국 관광객 유치 의지를 드러낸 것으로 해석된다.
이번 현지지도에는 김덕훈 내각총리,조용원 당 조직비서,리일환·김재룡 당 비서 등이 동행했다.양강도에 위치한 삼지연시는 김정은 일가의‘백두혈통’을 상징하는 백두산을 행정구역에 둔다.김 위원장은 정치·외교적으로 중대한 고비에 이곳을 찾아 국정운영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도 했다.북한은 삼지연을‘산간 문화도시의 표준’이자‘본보기 지방도시’로 발전시키겠다며 2018년께부터 유럽풍 전원주택 조성 등 대규모 개발사업을 해 왔다.
김 위원장은 4년간의 삼지연시 건설사업이 마무리돼 가던 2021년 11월 이곳을 찾아 숙박시설 추가 건설,스켈레톤 에볼루션도로·철길공사 추진 등 추가공사 지시를 내렸다.삼지연비행장 개건과 철길 공사 등 일부를 제외하고 추가공사는 대부분 완료됐다.그러나 결과물이 만족스럽지 않자 김 위원장이 공사 관련자들을 문책한 것으로 보인다.또한,그가 직접 경제 현장을 찾아 특정 고위 간부를 지목하며 직무태만을 공개적으로 질책한 건 일선 간부들의 공포감을 키우고 기강을 잡으려는 목적도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스켈레톤 에볼루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스켈레톤 에볼루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LG유플러스의 경우 개편안에 따라 월 3만원 요금제는 7GB, 월 3만7000원 요금제는 22GB를 제공한다.
스켈레톤 에볼루션,이어 "대한민국이 자유민주주의 국가라면 의사뿐 아니라 어느 누구에세도 이와 같은 초법적 비민주적 조치가 취해져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