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페도라 c7
BBQ 피지 바점.[사진 = 제너시스 BBQ 제공]치킨 프랜차이즈 BBQ 운영하는 제너시스BBQ 그룹이 피지 바(Ba)주의‘BBQ 바(Ba)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피지는 330여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약 92만명이 거주하고 있다.또한 1000명의 교민을 비롯해 연간 100만명의 해외 관광객이 방문하는 오세아니아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알려져 있다.
이번 오픈한 BBQ 바점은 바시에 위치해 있으며,페도라 c7프리미엄 매장 타입으로 233㎡(약 70평),총 52석 규모로 조성됐다.
매장에서는 골든 프라이드 치킨,페도라 c7양념 치킨 등 치킨류 외에도 닭가슴살을 활용한 치킨버거,피자,라이스류,치즈볼 등을 판매한다.
BBQ 관계자는 “윙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와 치즈볼 등이 현지인과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북미와 중미,페도라 c7동남아에 이어 오세아니아까지도 한식의 맛을 더한 K-치킨의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BBQ는 지난 2011년 피지에서 2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인 라우토카주에 매장을 오픈해 처음 진출한 바 있다.
페도라 c7
:서울시가 신축한 첫 지원시설인 서울 AI 허브 앵커시설은 서초구 태봉로에 들어섰다.
페도라 c7,알리익스프레스는 낯 뜨거운 이미지 사진이나 영상을 담은 성인용 상품을 인증 절차 없이 그대로 노출하거나 KC 안전 인증 마크가 없는 가스용품을 판매해 '무법 플랫폼'이라는 비난이 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