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왕십리 야구

【아담 랄라나】윈들리 할인코드|왕십리 야구

NO.1: 아담 랄라나

<앵커>

서울 시청역 역주행 사고 수사 속보입니다.경찰 조사 결과 가해 차량이 호텔 주차장을 나올 때부터 급가속을 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급발진 가능성'에 대해 전문가들도 의견이 엇갈리고 있는데요.경찰은 국과수에 차량뿐 아니라 블랙박스와 주변 CCTV 자료까지 보내 정밀 감정을 의뢰했습니다.

사공성근 기자입니다.

<기자>

서울 시청역 역주행 사고를 수사 중인 경찰은 어제(2일) 차량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감정 의뢰한 데 이어 블랙박스 영상과 주변의 CCTV 등도 추가로 의뢰했습니다.

경찰은 차량에서 사고기록장치,아담 랄라나EDR 자료를 확보해 자체 분석하는 과정에서 운전자 68살 차 모 씨가 사고 직전 가속 페달을 강하게 밟았다고 1차 판단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직 버스 운전기사인 차 씨는 사고 직후 언론 인터뷰에서 "브레이크를 계속 밟았지만,아담 랄라나차량이 말을 듣지 않았다"고 말하는 등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차 씨와 함께 타고 있던 부인도 경찰 조사에서 같은 취지의 진술을 했습니다.

경찰은 사고 차량이 사고 현장 인근 호텔을 빠져나오면서부터 과속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최고 속도에 대해서는 수사 중이라며 말을 아꼈습니다.

다만 운전자 차 씨의 상태가 여전히 좋지 않아,아담 랄라나정식 조사 일정은 잡히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이번 사고의 부상자를 1명 추가로 확인했습니다.

이 부상자는 사고로 사망한 시청 공무원 2명과 함께 식사한 동료로,아담 랄라나경상을 입었습니다.

이로써 이번 사고의 사상자는 사망자 9명,아담 랄라나부상자 7명으로 총 16명으로 늘었습니다.

(영상편집 : 황지영)

아담 랄라나

:3/뉴스1 ⓒ News1 송원영 기자(세종=뉴스1) 이정현 나혜윤 임용우 기자 = 정부는 3일 포항 영일만 일대에 140억 배럴에 달하는 석유·가스 매장 가능성을 밝히고, 연말부터 정확한 매장규모와 위치를 확인하기 위한 탐사 시추에 나선다고 밝혔다.

아담 랄라나,젤리처럼 쫀득한 옹심이를 즐기며 씹다 보면 어느새 국물까지 바닥이 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