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4세대 걸그룹 월드컵

파테 시스 - krslotID=2024-12-04%2Fajipyd.html

NO.1: 파테 시스

운동·휴식 등 상황별 태그 메인 페이지 배치
iOS,파테 시스안드로이드 기반 음악 위젯도 출시


‘빠른 선곡’이 추가된 지니뮤직의 메인페이지 [사진 = 지니뮤직]
‘빠른 선곡’이 추가된 지니뮤직의 메인페이지 [사진 = 지니뮤직]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지니뮤직이 모바일 앱을 본격 개편하고 사용자가 감상한 곡 기반으로 음악을 큐레이션해주는‘빠른 선곡’을 메인 서비스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지니뮤직 앱 메인 화면에 추가된‘빠른 선곡’은 사용자가 감상한 음악을 기반으로 재생목록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 첫 곡으로 감상을 시작하면 유사 곡이 함께 재생목록으로 제공되는 방식이다.

마음에 드는 노래와 비슷한 노래의 재생목록을 만들 수 있는 애플뮤직의 스테이션 기능과 유사한 형태다.

지니뮤직은 수년간 자체적으로 구축한 음악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음악 스타일,장르,악기,파테 시스시대,발매지역 등 다수의 기준으로 음악을 분석해 사용자가 감상한 음악과 유사한 음악을 빠르게 개인화해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지니뮤직은 또한 자신의 상황에 맞는 음악 큐레이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출퇴근길‘집중‘운동‘휴식’등 상황별 태그를 메인 페이지 상단에 배치했다.태그를 터치하면 해당 상황에 적합한 음악 재생목록이 나온다.

 iOS 지니뮤직 위젯 예시 [사진 = 지니뮤직]
iOS 지니뮤직 위젯 예시 [사진 = 지니뮤직]
앱 개편과 함께 지니뮤직은 iOS와 안드로이드 기반의 음악 위젯을 출시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아이폰 사용자들은 홈 화면 지니뮤직 위젯을 추가해 최근 재생한 노래,날씨와 시간대에 맞춰 추천되는 곡을 이용할 수 있다.또한 잠금 화면의 음악 검색 기능을 활용해 지금 들리는 음악을 바로 검색하는 것도 가능해졌다.

안드로이드 기반 위젯은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미니 위젯과 대형 위젯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미니 위젯을 사용하면 지니앱을 보다 간략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대형 위젯을 사용하면 실시간 가사 보기 서비스가 지원된다.

홍세희 지니뮤직 플랫폼사업본부장은 “앞으로 지니 플랫폼은 고객과 함께 새로운 스타일로 음악을 만들고 즐기는 문화를 담고 음악 생태계를 살리는 허브 플랫폼으로 도약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테 시스

:(사진=뉴시스) 21일 검찰은 서울중앙지법 형사22부(재판장 조형우) 심리로 열린 김 씨의 결심 공판에서 “국민 불안감을 야기하는 등 죄질이 매우 불량하다”며 이같이 구형했다.

파테 시스,이와 함께 득점 장면 모아보기를 제공하는 '타임머신'뿐 아니라 하루 4개 경기를 동시에 보는 멀티뷰, 중계 사운드만 청취할 수 있는 오디오 모드, 최대 50만명까지 접속 가능한 단체 채팅, 문자 그래픽 중계, 투구카율 예측 서비스 등 새로운 시청 경험을 확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