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ca벨그라노
우리금융지주가 롯데손해보험 인수전에서 철수하겠다는 공식 입장을 내놨습니다.
오늘(28일) 우리금융은 "비은행 경쟁력 강화 방안의 일환으로 롯데손해보험 지분 인수를 검토했으나,ca벨그라노인수를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습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롯데손보의 시장 가격,ca벨그라노현재 경영 상황,ca벨그라노미래 성장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인수 대상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우리금융은 동양생명보험과 ABL생명보험 인수 검토에 더 주력할 전망입니다.
앞서 우리금융은 두 생보사 지분을 최대 주주인 중국 다자보험그룹 등으로부터 사들이는 내용의 비구속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습니다.
우리금융은 동양·ABL생명 인수 추진과 관련해서는 "향후 구체적인 내용이 결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ca벨그라노
:특히, 성광 성냥공업사의 자동 성냥 제조기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남은 근현대 성냥 제조업 관련 산업유산이다.
ca벨그라노,고려아연은 모든 이익금을 주주 환원에 쓴다면 장기적 관점에서 기업가치와 주주권익을 떨어뜨린다고 재차 반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