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762회
조주완 LG전자 사장이 방한하는 크리스티아노 아몬 퀄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와 만나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한 협업을 모색한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아몬 CEO는 오는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LG전자 본사에서 조 CEO와 만나 양사의 협력 확대 방안을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LG전자는 오디오 제품과 전장(차량용 전기·전자 장비) 사업 등으로 협력 영역을 넓히고 있으며,762회 로또전장을 담당하는 LG전자 VS사업본부에 차량용 텔레매틱스·인포테인먼트용 칩 등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퀄컴 CEO와 조 CEO의 회동에서는 전장과 온디바이스 AI를 중심으로 한 사업 협력 논의가 이뤄질 것으로 관측된다.
아몬 CEO는 지난달 10일 미국 출장 중이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만나 AI 반도체와 차세대 통신칩 등 미래 반도체 시장에서의 협력 확대 방안을 논의한 바 있다. 조주완 LG전자 사장이 지난5월11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에서 열린 해외 인재채용 프로그램 'LG전자 북미 테크 콘퍼런스'를 주관하며 참석자들에게 회사 AI 전략과 사업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LG전자 제공
로또 762회
:업계에서는 하루짜리 파업인 데다, '징검다리 휴가' 개념인 만큼 당장의 큰 타격을 없을 것으로 보고 있다.
762회 로또,증권사 일임형 ISA 중에선 올해 1월 말 기준 현대차증권의 ‘수익추구형 B2(신흥국, 대안투자형)’이 최근 1년 수익률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