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후쿠오카 4박5일 일정
NO.2: 후쿠오카 4박5일 일정 디시
모레(27일)부터 휴진을 예고한 연세의료원 산하 세브란스병원 교수들에게 각 병원장들이 환자 진료를 중단하지 말아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이강영 세브란스병원장과 최진섭 연세암병원장,송영구 강남세브란스병원장,후쿠오카 4박5일 일정김은경 용인세브란스병원장은 '존경하는 교수님들께 드리는 글'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오롯이 환자 진료의 모든 부담을 감내하고 계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어 "세브란스를 찾는 환자들은 대부분 중증,후쿠오카 4박5일 일정급성기 질환으로 고통받는 분들"이라며 "집단 휴진이라는 방법은 우리의 가치에 반하고 해서는 안 될 선택임을 혜량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나아가 "부디 환자를 위한 진료가 중단되지 않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며 "병원장으로서 전공의들이 불이익을 받지 않고 원래의 일정으로 수련받을 수 있도록 모든 방법을 강구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앞서 연세의대 수련병원의 교수들은 정부가 현재 의료대란 사태를 봉합할 가시적인 조치를 취할 때까지 휴진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후쿠오카 4박5일 일정 디시
:그가 복싱 중 대사를 연습하자 김선영은 "카메라가 있어서 하는 게 아니라 평소에도 이렇게 한다고?"라고 견제해 웃음을 안겼다.
후쿠오카 4박5일 일정,[앵커] 어떤 의미가 있다고 보시고 또 앞으로 파장은 어떻게 예상하세요? 어떤 부분에서 더 파장이 있을 것 같습니까?[최진녕] 저는 이 사안 같은 경우에는 여성 인권보호의 기념비적 판결이었다, 이렇게 판단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