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계좌발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강남경찰서 이어 동작경찰서에 지원
보행 중 시인성 9배 높여…“안전 최우선 가치”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해 서울동작경찰서에‘옐로카드’5000개를 기증했다고 26일 밝혔다.
옐로카드는 어린이 교통사고의 가장 큰 원인이 운전자에게 잘 보이지 않는다는 것에서 착안해 개발한 교통안전 용품이다.
전조등이나 햇빛을 반사하는 원리로,가상계좌발급가방이나 소지품에 부착해 보행 중 시인성을 9배가량 높일 수 있다.스웨덴을 비롯한 유럽 국가에서는 보행 안전을 위해 어린이의 반사용품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볼보는 지난 3월 서울강남경찰서에 옐로카드 3300여개를 기증한 데 이어 이번에 동작경찰서로 기증처를 확대하기로 했다.
전달된 옐로카드는 ▷상도초등학교 ▷영본초등학교 ▷신상도초등학교 ▷남성초등학교 ▷삼일초등학교 등 동작구 소재 초등학교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만식 볼보코리아 전무는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이 더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하고자 이번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안전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는 브랜드로서 우리의 역할을 고민하고 의미 있는 변화를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상계좌발급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가상계좌발급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고인은 지난 23일 오후 5시 20분께 강원도 인제의 신병교육대에서 군기 훈련을 받던 중 쓰러져 민간 병원으로 응급 후송됐으나 이틀 만인 25일 오후 숨졌다.
가상계좌발급, 국산 KF-21 시제4호기가 시험비행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