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얄로또
NO.2: 로얄로또 당첨 분포 분석
"기시다 덕분에 미일 미래 밝아져" 찬사
바이든 대통령은 14일(현지시각) 기시다 총리에 대한 성명을 내고 "기시다 총리의 리더십은 역사에 길이 남을 것"이라고 밝혔다.
바이든 대통령은 기시다 총리에 대해 "흔들리지 않는 용기와 도덕적 명확성으로 세계에서 일본의 역할을 변화시켰다"며 "중대한 새 국가안보전략을 발표했고,로얄로또러시아 침공 후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확대했다"고 언급했다.
또한 "한국의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한미일 3자 협력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역사적인 발걸음을 내디뎠고,로얄로또공동의 도전에 대처할 집단적 역량을 강화했다"고 평가했다.
윤 대통령과 기시다 총리,로얄로또바이든 대통령은 지난해 8월 미국 캠프데이비드에서 처음으로 별도의 3국 정상회의를 개최하며 한미일 협력 관계를 다진 바 있다.
바이든 대통령은 "간단히 말해 기시다 총리의 리더십 덕분에 미일 동맹의 미래는 어느 때보다 더 강력해졌고,로얄로또더 밝아졌다"는 찬사를 내놨다.
기시다 총리는 이날 기자회견을 열고 내달 예정된 집권당인 자민당 총재 선거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자민당이 바뀔 것이라는 것을 국민에게 확실하게 보여주는 게 필요하다"며 "첫걸음은 내가 물러나는 것"이라고 말했다.
로얄로또
:▲양경숙 예비후보와 최형재 예비후보 주도권토론 ⓒJTV전주방송양경숙 예비후보는 상호토론에서 "검사출신이 느닷없이 전주을에 왔다"며 "민주당 텃밭에 은근슬쩍 내려와 쑥 (경선에) 들어오는 것은 문제가 있다.
로얄로또,눈에 띄는 점은 변화된 대변인단 구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