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5 9 in cm
NO.2: 5 9 in inches
NO.3: 5 9
NO.4: 5 9 in centimeters
NO.5: 5 9 feet in cm
NO.6: 5 9 in meters
NO.7: 5 9 male weight
NO.8: 5 90
NO.9: 5 9 height
NO.10: 5 99
[앵커]
김건희 여사의 고가 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김 여사를 보좌하는 대통령실 행정관에 대한 참고인 조사를 마치면서 이제 김 여사에 대한 소환 조사도 머지 않았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검찰은 김 여사 측을 통해 고가 가방을 건넨 당사자인 최재영 목사와 나눈 메신저 대화 내용 전문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영훈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의 고가 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지난 3일 대통령실 유모 행정관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습니다.
김 여사에게 고가 가방을 건넨 최재영 목사와 직접 통화했던 대통령실 조모 행정관이 검찰 조사를 받은 지 2주 만입니다.
[최재영/목사/지난 5월 : "대통령실 직원 조 모 과장의 통화 녹취록과 문자,5 9검찰에 제출하려고 가져왔습니다."]
유 행정관은 과거 김 여사가 운영하던 코바나컨텐츠 직원 출신으로 2022년 9월 최 목사와 김 여사 간 만남을 조율한 인물입니다.
당시 최 목사가 김 여사에게 고가 가방 사진을 보내며 수차례 접견을 요청하자 유 행정관은 최 목사와 방문 날짜를 조율하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 행정관과 유 행정관 등 대통령실 관계자 등에 대한 조사를 마무리한 검찰은 김 여사에 대한 조사 여부와 시점,5 9방식 등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한편 검찰은 최근 김 여사 측으로부터 최 목사와 나눈 메신저 대화 내역 전문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검찰은 최 목사가 대화 내용 가운데 상당 부분을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 최 목사가 대화 내용을 누락한 이유 등도 파악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KBS 뉴스 김영훈입니다.
촬영기자:유현우/그래픽:강민수/영상편집:김종선
5 9 male weight
:이번 회의는 5월 21일과 22일 윤석열 대통령과 영국 리시 수낙 총리가 공동으로 주재한 ‘AI 서울 정상회의’의 후속조치로, ‘서울선언’의 핵심 의제였던 AI 안전연구소 설립과 글로벌 협력 방안을 구체화하기 위해 개최됐다.
5 9,서울대 의대 교수협의회는 17일 전국 의대 중 처음으로 비상대책위원회를 공식 출범시키고 “정부와 의료계를 중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