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롤스타즈 룰렛
NO.2: 브롤스타즈 캐릭터 룰렛
NO.3: 브롤스타즈 브롤러 룰렛
서울시는 외국 기업과 인재를 유치하기 위한 기업 설명회인‘서울 포워드’를 오는 11일 홍콩 알렉산드리아 호텔에서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투자 유치 전담 기구인 인베스트서울과 홍콩상공회의소가 공동 개최한다.총 100여개 기업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인베스트서울의 서울 진출 시 인센티브 등 서울투자환경 홍보,브롤스타즈 룰렛서울 진출 글로벌기업의 산업환경 소개,브롤스타즈 룰렛법률·회계·노무·외환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맞춤형 컨설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서울로 진출을 희망하는 큐스템(Qstem)·에이팝(APOP)·퀀트빗(Quantbit) 3개 기업과 인베스트서 간 양해각서 체결식도 열린다.3개 기업은 사전 시장조사,브롤스타즈 룰렛법인설립,노무·법률 등 경영지원,사무실 임차 등 서울 진출 전 과정을‘올인원 패키지’로 지원받게 된다.
서울시는 서울국제금융오피스(여의도)와 서울바이오허브 글로벌센터(홍릉) 등 금융·첨단산업 클러스터 내 사무 공간도 제공한다.
시는 앞으로 각국 상공회의소와 한국거래소,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 등 유관기관과 협력해 서울 진출을 원하는 글로벌 기업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정영준 서울시 경제일자리기획관은 “홍콩,싱가포르 등 도시 간 경쟁이 심화하는 상황에서 서울이 글로벌 톱 5 경제도시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경쟁력 있는 글로벌 기업의 유치가 필수”라며 “고급인재와 자본이 서울로 모일 수 있도록 기업 생태계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