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니 속 행동 월드컵
GS건설은 지속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임직원들이 하나 된 마음으로 나아갈 수 있는 새로운 비전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허윤홍 GS건설 대표이사가 소개한 새 비전은 '투명한 신뢰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합니다'로,사회전반의 지지를 얻기 위해 투명한 신뢰가 필요하고,끊임없는 혁신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꾀한다는 의미다.
또 ▲고객지향 ▲신뢰 ▲자율과 책임 ▲정도경영 ▲미래지향 ▲전문성 등 6개의 새 핵심가치를 설정했다.
이번에 발표된 비전과 핵심가치는 GS건설 임직원들로부터 고안됐다.회사는 지난 몇 달간 외부 전문기관과 협업해 사업 포트폴리오와 조직 역량을 객관적으로 진단했다.이를 각 사업부 담당자들과 공유하는 한편 비전 수립 워크숍을 통해 임직원의 의견을 청취했다.
GS건설은 새로운 비전과 함께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행동 월드컵리스크 관리체계를 더욱 강화해,외형 성장보다는 내실을 다지겠다는 방침이다.아울러 새로운 비전과 핵심가치가 회사에 안착될 수 있도록 수평적 조직 문화를 만든다.모든 직원이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하고,자율적으로 일할 수 있게 하기 위해 호칭 단일화를 추진하는 것이다.
또,행동 월드컵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디지털 기반의 업무 인프라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이와 함께 창의성과 협업을 촉진하고,조직의 유연성을 높일 예정이다.
허윤홍 GS건설 대표이사는 "투명한 신뢰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한다는 새로운 비전을 통해 회사의 궁극적인 존재 이유를 명확히 하고,모든 이해관계자들로부터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영상편집 하현지,CG 심재민
애니 속 행동 월드컵
:간밤 뉴욕 증시는 엔비디아가 7%대 상승하는 등 주요 기술주가 강세를 보이며 나스닥이 사상 처음으로 1만7000선을 돌파했다.
행동 월드컵,민생토론회 1주일쯤 뒤 발표된 고용노동부 인사에서 디지털노동대응TF 팀장(과장급)이 다른 부서로 옮긴다고 발표가 나왔는데, 후임 TF 팀장 인사는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