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월드컵 논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인촌 장관 "정부 혁신 선도기관으로 이끌길"문화체육관광부는 11일 한국문화정보원 원장에 정운현 씨를 임명했다.임기는 2027년 6월까지 3년이다.
정 신임 원장은 중앙일보 조사부 기자를 시작으로 서울신문 문화부 차장,오마이뉴스 편집국장 등을 역임했다.다년간 문화 정보화 현장을 연구하고 취재했다.한국언론진흥재단 이사,브라질 월드컵 논란국무총리실 비서실장을 지내며 풍부한 행정 경험도 쌓아 공개 모집과 심사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유인촌 문체부 장관은 "그간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가속화되는 디지털 환경에 대응하고,문화·체육·관광 분야에서 인공지능(AI) 등 디지털 신기술을 활용해 한국문화정보원을 정부 혁신 선도기관으로 이끌어 달라"고 주문했다.
한국문화정보원은 문화 정보화 전담 기관이자 디지털 혁신 전문기관이다.문체부의 문화 디지털 혁신 비전인 '새로운 가치와 경험이 있는 디지털 문화 일상화'를 실현하기 위해 문화 데이터 개방·활용,문화·체육·관광 분야 디지털 혁신 지원,브라질 월드컵 논란AI 선도 서비스 발굴 등을 추진한다.
브라질 월드컵 논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브라질 월드컵 논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삼성전자는 26일(현지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막하는 MWC 2024에서 ‘갤럭시 AI(인공지능)’를 통한 새로운 경험과 차세대 네트워크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브라질 월드컵 논란,▶ 대한항공, 호주 전문매체 '최고 항공사' 2위대한항공이 호주 항공·여행 전문 매체 에어라인레이팅스의 '2024 에어라인 엑설런스 어워즈'에서 '올해의 최고 항공사' 부문 2위에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