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경기
NO.2: 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경기 티켓
NO.3: 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fc 경기
NO.4: 노팅엄 포리스트 대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뺑소니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를 변호해 왔던 검찰총장 직무대행 출신 조남관 변호사가 첫 재판을 일주일 앞두고 사임했습니다.
조 변호사는 어제(3일) 김 씨의 사건을 심리하는 서울중앙지법 형사26단독(판사 최민혜)에 사임서를 제출했습니다.
조 변호사는 당초 검찰 수사 단계까지만 변호를 맡기로 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020년 윤석열 당시 검찰총장이 직무 정지되자 총장 직무대행을 맡았던 조 변호사는 지난 5월 김 씨의 변호인으로 선임되는 과정에서‘전관 변호사’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조 변호사는 경찰이 김 씨의 비공개 귀가 불허 방침에 강하게 항의하며 주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조 변호사가 사임하면서 김 씨 사건의 변호인은 검사 출신인 추형운 변호사만 남게 됐습니다.
김 씨의 첫 공판은 오는 10일 열릴 예정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경기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경기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경기 티켓
:채용시장 내 부모의 입김이 세지면서 '오야카쿠'와 더불어 학부모를 위한 오리엔테이션, '오야오리(Oyaori)를 도입하는 기업들도 늘고 있습니다.
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경기,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9도이겠으나, 낮 최고기온은 30도로 일교차가 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