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토요일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 40개 의대의 수련병원 74곳 교수 대표들은 12일 입장문을 내고 "교육부의 '의대 탄력 운영 가이드라인'은 의학 교육의 질을 심각하게 떨어뜨릴 어불성설 편법 대잔치"라고 비판했다.
교수들은 "대학 교육 '편법 백과사전'이라 불릴 만한 가이드라인은 과연 누구를 위한 것이냐"며 "'의료 수급과 의료 안정을 위한 공익적 조치를 위해서'라는 이주호 교육부 장관의 발언은 부실 교육을 해서라도 의사 숫자만 늘리면 된다는 것과 다름없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정부가 그토록 원했던 의대 정원 2천명이라는 '타협 불가·논의 금기' 과제는 필수·지역의료를 살리거나 선진 의학 교육을 위한 것이 아니라 단순히 2천명 증원 그 자체에만 매몰된 것이었나"고 물으며 "진정 환자와 국민을 위한 선진 의학 교육에는 교육부가 전혀 관심 없었음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국민은 임기응변이나 미봉책이 아니라 근본적인 해결책을 원할 것"이라며 "권한과 책임을 갖고 있는 정부는 지금이라도 현명하고 과감한 결단으로 방향을 전환하고,스위스토요일로또전공의와 학생의 요구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앞서 교육부는 의대생들의 수업 복귀 및 집단유급 방지를 위해 지난 10일 의대 학사 탄력 운영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스위스토요일로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스위스토요일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질의와 법안 발의는 얼마나 했나"라고 물었다.
스위스토요일로또,이어 "그동안 전세로 남의 돈을 끌어와서 빌라를 짓던 신규공급 구조도 월세화하면서 임대차 시장이 더 안전하게 되는 측면도 있어 보인다"며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부분이 있지만 단기적으론 공급이 많이 줄어들 수 있기 때문에 서민의 주거사다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막힌 부분은 뚫어주는 대책이 필요해 보인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