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트리스탄과 이졸데
NO.2: 트리스탄 다쿠냐
NO.3: 트리스탄
NO.4: 트리스타나 칼바람
NO.5: 트리스타나 템트리
NO.6: 트리스탄 테이트
NO.7: 트리스타나 카운터
NO.8: 트리스탄과 이졸데 오페라
NO.9: 트리스타나 빌드
NO.10: 트리스탄다쿠냐 여행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에게 채 상병 사망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다고 본 경찰 수사 결과와 별개로 직권남용 혐의는 수사가 필요하다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입장이 나왔습니다.
공수처 관계자는 오늘(9일) 기자간담회에서 경찰은 임 전 사단장이 명령권자가 아닌 만큼 직권남용죄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봤지만,실제로 명령을 했다는 주장도 있다며 계속 수사해서 확인해야 할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트리스탄경찰 수사와 공수처 수사는 별개 사안이라며,검찰 송치나 공소제기 여부 판단과 무관하게 공수처에 접수된 고발과 진정사건을 계속 수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밖에 공수처 관계자는 임 전 사단장과 관련해 제기된 '해병대 골프 모임' 의혹을 두고서,단체 대화방 내용은 사적인 대화라 사건과 관련이 있는진 현재 단정할 수 없다면서도,트리스탄청문회와 언론 보도 내용 등 모든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트리스타나 템트리
:부산시 관계자는 “다른 국가와 항공회담 때 ‘국가 간 운수권’이 아닌 ‘도시지정 운수권’을 확보해 줄 것을 국토부에 요청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트리스탄,월스트리트저널(WSJ)은 30일(현지시간) "중국을 중심으로 러시아, 이란, 베네수엘라, 북한 등 미국 등 서방의 금융·무역 제재를 받은 국가들이 상호 협력을 급증시키고 있다"며 이 같이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