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요시프 스타니시치
NO.2: 요시프 스타니시치 게임
2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에코캡은 전일 대비 620원(29.95%) 오른 2690원에 거래를 마쳤다.개장 직후 2분여 만에 가격제한폭까지 상승했고 가격 변동 없이 그대로 장을 마감했다.
대원화성은 369원(24.50%) 오른 1875원에 마감했다.대원화성 역시 개장 6분여 만에 가격제한폭을 터치했지만,요시프 스타니시치현재는 상한가가 풀렸고,요시프 스타니시치장중 한 때 상승폭이 17% 수준으로 줄이기도 했지만 재차 상승세를 보이며 20% 넘게 급등했다.
에코캡과 대원화성은 리비안 관련주로 분류되는 곳들이다.간밤 뉴욕증시에서 리비안의 주가가 급등한 점이 주가에 긍정적으로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리비안의 주가는 지난 26일(현지시간) 나스닥 시장에서 8.63% 급등했다.
이어 장 마감 이후엔 폭스바겐이 리비안에 7조원을 투자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간외 거래에서는 50% 가량 폭등세를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에코캡은 리비안에 와이어링 하네스를 공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대원화성은 고급 습식 합성 피혁을 출시한 전문업체로 현재 리비안과 현대차,요시프 스타니시치기아 등에 고급 소재 합성피혁을 공급 중이다.
요시프 스타니시치 게임
:또한 "경쟁력있는 솔루션 IP 사업을 위해 시장 경쟁자보다 먼저 현재 상용화 중인 AI SoC에 X2X와 같은 칩간통신 기술을 탑재해 응용의 확장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요시프 스타니시치,▲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자료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