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방출 명단
NO.2: 프로야구 방출
NO.3: 2024 프로야구 방출
NO.4: 2024 프로야구 방출선수
프로야구 방출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LS그룹‘러브스토리’첫번째 활동
독거노인 350명 대상 무료급식
독거노인 350명 대상 무료급식
구 회장은 5일 서울 효창동에서 위생모와 앞치마를 착용하고 배식 봉사 활동을 했다.이날 사단법인 사랑의 밥차는 독거노인 350여 명을 대상으로 전복 삼계탕을 점심식사로 지원했다.명노현 LS 부회장,프로야구 방출안원형 LS 사장,김옥란 사랑의 밥차 이사장과 자원봉사자 50여 명이 함께했다.
봉사활동을 마친 구 회장은 봉사 현장에서 봉사자들과 함께 식사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 중인 사랑의 밥차 봉사자들의 노력이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귀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LS 러브 스토리를 통해 숨은 영웅들의 헌신과 이웃 사랑이 우리 사회에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S 러브 스토리는 구 회장이 직접 제안하고 주도해 LS그룹이 올해 새롭게 만든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사랑을 실천해 사회적 귀감이 되는 개인이나 단체를 발굴하고 지원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에 LS 러브 스토리 제1호로 선정된 사랑의 밥차는 지난 25년간 전국 소외계층을 찾아 무료급식을 제공하는 비영리 봉사단체다.LS는 코로나19 이후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당 단체에 5000만원을 후원키로 했다.
구 회장은 지난해 11월 그룹 창립 20주년을 맞아 별도의 행사를 하지 않는 대신,지역 사회 내 희귀질환 아동 20명을 선정해 치료비를 지원한 바 있다.
프로야구 방출
:‘물갈이 폭이 작다’는 지적에 공관위는 “현역들이 방어를 잘했다”고 설명했다.
프로야구 방출,▶ 관련기사 ◀☞ 의협 "2억9000만원, 비난받을 정도로 많은 연봉입니까"☞ 키 차이만 190cm…세계 최장신男, 최단신女 만났다☞ “‘농사 잘 지었다'더니 나가라더라”…귀농 유튜버 분통☞ “호스트바 들락거린 아내, 선물사주고 호텔까지…이혼할 수 있을까요?”☞ 명절 지나니 이혼 급증? 한 장의 사진이 부른 논쟁[중국나라][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 팜이데일리][새로워진 '이데일리 연재 시리즈' 취향대로 PICK하기][뉴땡 Shorts 아직 못봤어? 뉴스가 땡길 때, 1분 순삭!][10대의 뉴스는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