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rollon

사운더스 - 카지노 촬영

NO.1: 사운더스

NO.2: 사운더스트리

NO.3: 사운더스 9판 pdf 다운

NO.4: 사운더스 pdf

NO.5: 사운더스 9판

NO.6: 사운더스 엔클렉스

NO.7: 사운더스 엔클렉스 pdf

NO.8: 사운더스 알리

NO.9: 사운더스 8판

NO.10: 사운더스 섬

[앵커]
오늘 오전 서울역 인근에 있는 한국철도공사 서울본부 전산실에서 불이 나,3시간 반 만에 꺼졌습니다.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한때 화재 여파로 전국 기차역의 창구 발권이 중단됐습니다.

현장에 취재기자 나가 있습니다.이현정 기자!

[기자]
네,코레일 서울본부 앞에 나와 있습니다.

[앵커]
현장 상황 전해주시죠.

[기자]
네,불은 모두 꺼졌지만 현장 앞에는 많은 소방차와 구급차가 아직 서 있어 혼란스러운 모습입니다.

서울역 바로 옆에 있는 코레일 서울본부 건물에서 불이 난 건 오늘 오전 9시 40분쯤입니다.

소방당국은 장비 72대와 인원 221명을 투입해 3시간 반만인 낮 1시 10분쯤 불을 모두 껐습니다.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지만,사운더스불이 난 지점 근처에 있던 직원 2명 등 30여 명이 대피했습니다.

소방 중간 브리핑 들어보시겠습니다.

[한희수 / 서울 용산소방서 재난관리과장 : 4층 피트실에서 발화가 추정되고 있고 피트 통로를 타고 8층으로 연소가 확대된 상태예요.지금 현재 인명 피해는 없어요.자력대피 2명이고 현장 처치 인원이고.문제가 되는 건 전산 장애로 지하 2층이 문제가 될 수 있는데….]

소방차와 구급차들이 모여들면서,사운더스청파로 숙대입구역 교차로에서 서울역 서부 교차로 방면 도로가 한때 전면 통제되기도 했습니다.

이 불은 건물 4층에 있는 전선 배관에서 시작해,관을 타고 8층까지 번진 것으로 보입니다.

코레일은 현재 모든 열차는 정상 운행 중이라며 열차 내 승무원 발권 시스템과 서울과 익산,광주·송정,정읍역 창구와 자동 발권기도 이용하는 데 문제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다만,그 밖의 역 창구에서는 입석 발매만 가능하고,차내 발권을 하도록 안내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방은 조만간 합동 감식을 진행해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코레일 서울본부 앞에서 YTN 이현정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사운더스 8판

:지난달 31일(현지시간) 그리스 아테네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유로나브(EURONAV), 테나마리스(THENAMARIS), NYK 등 전 세계 조선·해운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사운더스,스마트팜 사업을 시작한 B기업은 인공지능 기반 환경 분석·관리 프로그램을 개발, 보급하려고 했지만 현실의 벽에 막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