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blockchain 이란
제주도 해변에서 물놀이를 하던 20대 남성이 이안류에 휩쓸려 숨졌습니다.
14일 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blockchain 이란전날(13일) 오후 4시 56분께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해수욕장 인근 소금막해변에서 이안류에 휩쓸린 20대 남성 A씨가 심정지 상태에 빠졌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습니다.
당시 해변에서 발생한 이안류로 A씨를 포함해 인근 해상에서 스노클링을 하던 6명이 물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휩쓸린 이들 중 2명은 자력으로 탈출했고,blockchain 이란나머지는 근처에 있던 서퍼객에 의해 구조됐습니다.
심정지 상태로 구조된 A씨는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닥터헬기로 제주시 내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습니다.
해경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한편,blockchain 이란'공포의 역파도'라고도 불리는 이안류는 해안으로 밀려오던 파도가 갑자기 먼바다 쪽으로 빠르게 되돌아가는 현상을 말합니다.물살이 워낙 강하고 빨라 물놀이객들이 한꺼번에 떠밀려 나갈 위험이 큽니다.
blockchain 이란
:사진은 키르 스타머 노동당 당수가 지난 1일 기업가 모임에서 연설하는 모습 [서울=뉴시스] 김재영 기자 = 영국에서 15일 실시된 하원 2석의 보궐선거 결과 노동당이 모두 차지해 14년 만에 정권을 탈환할 가능성을 한층 높였다.
blockchain 이란,왼쪽 두 번째부터 김준석 대한전선 경영부문 전무, 김민성 호반산업 전무,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 사장,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송종민 대한전선 부회장, 강진연 대한전선 노조위원장, 김현주 대한전선 생산/기술부문 전무) / [사진제공=대한전선]해저케이블 1공장은 평택 당진항의 고대부두 배후 부지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