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타디오 카를로 카스텔라니

포영 - 블랙잭 사무라이 먹튀

NO.1: 포영

NO.2: 포영 뜻

NO.3: 포영 타이밍

NO.4: 포영간파

NO.5: 포영 묘지

NO.6: 포영의 마안

NO.7: 포영열

NO.8: 포영 케어

NO.9: 포영 릴리스

NO.10: 포영 카운터

호반건설이 혹서기 건설현장 안전을 위해 근로자 체열을 하고 있다.<호반건설 제공>
호반건설이 혹서기 건설현장 안전을 위해 근로자 체열을 하고 있다.<호반건설 제공> 호반건설은 건설 현장의 근로자 온열질환 예방 활동과 장마철 안전관리 특별 점검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점검은 고용노동부의 폭염과 호우대비 안전관리 가이드 특별대응지침에 따른 것이다.

호반건설은 현장 근로자의 근로 환경,휴게 공간,포영휴게시간 준수,혹서기 현장별 관리계획 등을 검토했다.특히 현장 근로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그늘이 없는 작업 공간에 차광막 설치를 확대함으로써 작업환경을 개선했다.

또한,현장 근로자가 쉽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휴게공간과 제빙기를 마련했다.호반건설은 혹서기 낮 시간에는 10~15분의 휴식시간을 의무화하고,얼음물,간식,음료를 제공하는 등 '찾아가는 온열질환 예방 활동'에 힘쓰고 있다.

각 현장에서는 근로자의 체온과 혈압을 측정하며 건강상태를 확인해 병원 검진 등을 지원하고 있다.최근에는 혹서기에 자주 발생하는 밀폐공간 질식사고를 대비해 긴급 구조 훈련도 실시했다.

호반건설은 다가올 장마철을 대비해 현장별로 수방 계획과 장비 작동법 등을 점검했다.집중 호우시 현장 내 물 고임,포영토압 증가 등으로 감전 및 붕괴가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도 면밀히 살폈다.

호반건설 안전보건팀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른 폭염을 대비해 근로자 의견을 반영하여 차광막을 설치하고,포영온열질환이 발생하지 않도록 쾌적한 휴게시설도 확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호반은 근로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작업 환경을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반건설은 매월 대표이사의 현장점검을 통해 안전한 작업환경 구축에 노력하고 있다.또한 감성 안전 활동비를 추가로 지원하는 등 6월부터 안전 관리를 강화했다.

포영 타이밍

:SAP 제공 16년간 함께한 아마존웹서비스(AWS)와의 협력도 강화한다.

포영,SK하이닉스가 첨단 HBM을 독점 납품하면서 ‘슈퍼을’ 자리를 차지하면 GPU 판매에서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