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트라 워크자켓
NO.2: 베트라 워크자켓 사이즈
NO.3: 베트라 워크자켓 코디
NO.4: 베트라 워크자켓 디시
NO.5: 베트라 워크자켓 후기
NO.6: 베트라 몰스킨 워크자켓
25일(현지시간) 요미우리 신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일본 야마나시현 후지요시다시는 시내의 초·중학교의 급식에 비파 열매를 제공했다.이날 급식에는 비파 열매뿐만 아니라 빵과 샐러드,베트라 워크자켓탕 요리가 제공됐다.
그러나 해당 급식을 먹은 약 3500명의 학생 중 126명이 목 가려움과 눈 붉어짐 등 알레르기 반응을 호소했다.또 3명은 복통과 두드러기가 발생해 병원에 이송됐으며,베트라 워크자켓이 중 1명은 현재까지 입원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급식을 제공한 센터 측은 “비파 열매를 제외하고 같은 메뉴가 제공된 보육원의 아이들에게는 증상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비파 열매가 원인으로 보인다”며 “원래는 음식 알레르기가 있는지 확인을 한 후에 급식을 제공했지만 비파 열매는 알레르기 확인 대상이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시 담당자는 “학생들이 비파 열매를 접할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제공했으나,베트라 워크자켓알레르기 반응이 나올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며 “향후 비파 열매는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시 교육장 또한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며 “앞으로 급식에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안전한 급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제주도와 전라도,경상도 남부 지방에서 재배하고 있는 아열대성 작물인 비파 열매는 타원형이며 잘 익은 살구나 망고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색깔을 뽐낸다.
비파 열매는 생과일로 먹어도 맛있지만,베트라 워크자켓일단 나무에 열매가 열리면 워낙 짧은 시간에 모두 익어버리므로 말리거나 조리해서 먹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비파 열매는 “약재의 왕”으로 불릴 만큼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철분과 비타민K가 들어 있는 비파는 혈액을 순환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해독에도 효과적이다.이에 중국에서는 말린 열매와 잎을 모두 기침약으로 쓰기도 한다.
다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비파 열매로 인한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어 섭취 시 주의해야 한다.
베트라 워크자켓 디시
:국회 상황을 예측하기 어렵지만 내년 초에는 비준시켜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
베트라 워크자켓,▷ 전화 02-784-4000▷ 이메일 mbcjebo@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