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종로 복권명당
NO.2: 종로 복권
NO.3: 종로 복권방
NO.4: 종로 제이 복권방
NO.5: 종로 5 가 복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향후 3년간 현금배당과 자사주 매입 및 소각을 뼈대로 하는 주주환원정책을 1일 발표했다.
이날 에이피알이 공시한 2024∼2026년 주주환원정책에 따르면,종로 복권에이피알은 해당 3개년도 동안 매년 현금배당을 포함한 자사주 매입과 소각 등을 진행한다.규모는 매년 연결 기준 조정 당기순이익의 25% 이상에 달할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상장 후 약 4개월 만에 주주가치 제고와 관련된 세 번째 공시를 발표하며 주주가치 제고를 향한 회사의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에이피알은 지난 5월 김병훈 대표이사 포함 경영진 3인이 자사주 매입에 나선 것에 이어 지난 6월에는 올해 12월까지 600억 원 규모로 자사주를 매입한 후 소각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향후 에이피알은 주주환원정책 진행과 더불어 글로벌 시장을 중심으로 한 실적 및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증명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미국과 중국 본토와 홍콩,종로 복권일본 등 이외에도 유럽과 남미,종로 복권중동 등 다양한 지역의 판로를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글로벌 시장에서 늘어난 수요는‘에이피알 팩토리’에서 담당한다.가산 제1캠퍼스와 평택 제2캠퍼스는 2025년까지 연간 최대 800만 대 물량을 소화할 수 있다.혁신 홈 뷰티 디바이스의 지속적인 론칭 및 신규 수요 개척을 위한 연구개발(R&D) 투자도 이어갈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글로벌 빅테크 기업과 같이 재무건전성과 미래 성장성을 갖고 장기적인 주주환원정책을 이어가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종로 복권
:다음 달 30일부터는 한 칸에 121∼137명씩, 총 1천62명(좌석 296명, 입석 766명)이 이 열차를 타고 수서와 동탄 사이를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종로 복권,권태경 연세대 교수는 생성형 AI, 메타버스 등 신기술과 관련된 개인정보보호 위협에 대해 살펴보고 대책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