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카오카지노개장

스포츠경기보기 - 마사지 ㅇㅅ

NO.1: 스포츠경기보기

장애인 주차구역에 비장애인이 주차하면 안 된다는 것 다들 알고 계시고,또 뉴스딱에서도 자주 전해드렸는데요.

그런데 주차장에 자리가 많이 남았는데도 장애인 주차구역에 차를 댄 차주의 쪽지가 논란이 되고 있다고요.

최근에 온라인에 올라온 글인데요.

글을 쓴 A 씨는 아파트 주차장에서 주차 자리를 찾다가,스포츠경기보기장애인 주차 구역에 세워진 차량 한 대를 발견했습니다.

해당 차량 앞 유리에는 "주차공간이 없어 부득이하게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를 하게 됐다"며 "연락을 주면 바로 빼드리겠다"라고 적혀 있었는데요.

프린트된 쪽지인 것으로 볼 때,스포츠경기보기장애인 주차장을 쓰기 위해 미리 준비해놓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A 씨는 "아파트 주차장이 평상시엔 장애인 주차 공간도 거의 찰 정도로 빠듯하지만,스포츠경기보기이날은 널찍했다"며 "한 두 번이 아니고 정성스레 쪽지를 만들어서 사용하는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냐" 누리꾼들의 의견을 묻기도 했는데요.

해당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고해야 한다"고 입을 모았고 A 씨는 댓글을 통해 "다수의 의견에 따라 일단 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화면 출처 : 보배드림)

스포츠경기보기

:한화투자증권은 커머스, 콘텐츠 사업 밸류에이션 멀티플 하향 조정에 따라 네이버의 목표주가를 기존 28만원에서 25만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스포츠경기보기,미군이 가자지구에 주둔하지 않음으로써 정상적이고 안전한 구호품 수송 작전이 불가능하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