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벅샷 룰렛 데모
NO.2: 데모로스의 룰렛
사전 예약 기한 종전 6일 전→1일 전
지난해 5월 국민에 개방된 용산어린이공원 입장이 훨씬 수월해진다.
국토교통부는 11일부터 용산어린이공원 방문 예약 체계를 개편한다고 10일 밝혔다.지금은 당일 현장 방문은 금지되고 반드시 6일 전 사전 예약을 한 사람들만 입장할 수 있다.하지만 이 절차가 번거롭다는 의견을 받아들여 앞으로는 사전 예약 기한을 종전 6일 전에서 하루 전으로 단축한다.
방문 하루 전 오후 3시까지 용산어린이정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면 승인 문자를 받아볼 수 있다.예약없이 현장 방문도 가능하다.현장에서 방문 신청 후 확인 절차를 거치면 90분 이내에 승인 문자를 받을 수 있다.재방문자는 기존처럼 대기 없이 당일 입장이 가능하다.다만 외국인은 반드시 하루 전 사전예약을 해야 입장할 수 있다.
주출입구(신용산역 인근)의 경우 현재 출입구 앞 보도가 협소하고 차량 출입문만 있지만,룰렛 데모9월까지 보도를 확장하고 보행자 전용 출입문을 추가 설치할 계획이다.입장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안내센터도 확장하고,룰렛 데모단체버스 주차도 허용한다.
데모로스의 룰렛
:이 전 의원, 박성민 전 청와대 청년비서관, 그리고 이재명 대표 측근인 이헌욱 전 경기도시공사 사장의 3자 국민경선이 치러집니다.
룰렛 데모,2005년 노무현 정부에서 도입된 종부세는 상위 1% 미만의 고가 및 다주택 보유자에게 징벌적 세금을 부과하는 부유세의 개념이었으나 2018년 공시가격, 종부세율, 공정시장가액비율 등이 높아지면서 당초 취지가 퇴색됐다는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