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스톤 빌라 토트넘
NO.2: 아스톤 빌라 토트넘 중계
NO.3: 아스톤 빌라 토트넘 평점
NO.4: 아스톤 빌라 토트넘 분석
NO.5: 아스톤 빌라 토트넘 라인업
NO.6: 아스톤 빌라 토트넘 하이라이트
NO.7: 아스톤 빌라 토트넘 경기
NO.8: 토트넘 대 애스턴 빌라
NO.9: 토트넘 아스톤 빌라 축구
NO.10: 토트넘 아스톤 빌라 다시 보기
[앵커]
필리핀 가사 관리사 100명이 오는 9월부터 서울 가정에 배치됩니다.
양육 가정의 돌봄 부담을 덜겠단 취지인데,아스톤 빌라 토트넘비용은 하루 4시간 기준 월 119만 원 정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민경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맞벌이 부부 등의 육아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도입한 외국인 가사관리사.
서울시와 고용노동부가 외국인 가사관리사 서비스 희망 가정을 모집합니다.
12세 이하 자녀가 있거나 출산 예정인 가구로,소득 기준에 상관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필리핀 국적 가사관리사 100명은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 말까지 6개월 동안 각 가정에서 아동 돌봄과 가사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필리핀 직업훈련원에서 관련 교육을 이수하고 정부 인증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한국어로도 일정 수준 의사 소통이 가능하다는 게 서울시 설명입니다.
[김동섭/서울시 여성가족실 가족담당관 : "8월 초에 입국을 하게 됩니다.한국에서 4주간의 직무 교육을 수행하게 되시고요.직무교육이 끝나면 가정에 배치되실텐데요."]
월요일부터 금요일 사이 전일제 또는 시간제로 선택할 수 있는데,근로시간이 주 52시간을 초과할 수는 없습니다.
이용 금액은 최저임금에 4대 보험 등 간접 비용을 포함한 시간당 13,700원입니다.
평일 하루 4시간씩 이용할 경우,아스톤 빌라 토트넘월 119만 원 정도 부담하면 됩니다.
서울시와 고용노동부는 시범 사업을 통해 만족도와 효과 등을 평가하고,본 사업의 규모와 추진 방향 등을 결정한다는 계획입니다.
KBS 뉴스 김민경입니다.
촬영기자:민창호/영상편집:장수경/그래픽:고석훈
토트넘 아스톤 빌라 다시 보기
:교황청은 성명을 통해 교황이 가벼운 독감을 앓은 데 따른 예방적 조치로 이날 오전으로 예정됐던 교황에 대한 교황청 관리들의 정례 업무적 알현을 취소했다고 밝혔다.
아스톤 빌라 토트넘,원삼면 좌천 고개는 1919년 3월 21일 용인에서 처음 만세운동이 시작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