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대한민국 일본 야구

【강원랜드 룰렛 후기】- 카카오 프로야구

NO.1: 강원랜드 룰렛 후기

<앵커>

다음 주 의료계가 집단 휴진을 하겠다고 하자 정부가 행정명령을 내리며 강경 대응에 나섰죠.

의사협회 지도부는 휴진에 참여하라고 연일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데,강원랜드 룰렛 후기의사들 분위기는 어떤지 김지욱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경기도에서 의원을 운영하는 의사 A 씨.

의사협회가 정한 오는 18일 집단 휴진에 참여할지 고민을 계속하다 당일 휴진을 하기로 최종 마음을 굳혔습니다.

하지만 자신처럼 고민하다 당일 오전만 진료하겠단 개원의들도 많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A 씨/경기 지역 개원의 : 어떤 법적 리스크 때문에 오전 진료는 보고 오후에는 집회에 참여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은 병원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들과 달리 아예 휴진에 참여하지 않겠다는 개원의도 많았습니다.

동네 병원 특성상 하루만 휴진해도 감당해야 할 경영상 손실이 크기 때문입니다.

서울의 한 정형외과 의사는 "많은 개원의들이 휴진 신고 마감일 직전에야 최종 결정할 걸로 보인다"고 전반적인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종합병원에서 월급을 받고 일하는 의사인 봉직의 경우엔 휴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소속 병원과 협의해야 하는 부담도 있습니다.

강경 투쟁에 압도적인 찬성을 보였다는 의사협회의 투표 결과와 별개로.

실제 의사들의 휴진 참여율이 얼마나 될지는 장담할 수 없는 셈입니다.

이런 상황을 잘 파악하고 있는 의사협회는 휴진 참여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임현택 의사협회장은 "단일대오만이 의료정상화를 위한 유일한 무기"라고 강조했고,강원랜드 룰렛 후기박용헌 부회장도 SNS에 글을 올려 "감옥은 제가 간다"며 의사들의 휴진 참여를 호소했습니다.

서울대병원에 이어 빅5 대학 병원들이 다음 주 집단 휴진에 동참하기로 결정한 가운데,강원랜드 룰렛 후기가톨릭대 의대 교수 비대위는 서울대병원처럼 무기한 휴진을 이어갈지 내일(12일) 총회를 열어 논의할 예정입니다.

(영상편집 : 김호진,강원랜드 룰렛 후기VJ : 신소영)

강원랜드 룰렛 후기

:그는 "게임은 현재까지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데, 업무 효율을 높이는 툴에는 쉽게 빠져들었다"며 "특히 네이버에서 인턴을 하면서 IT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높였고,&nbsp;딜로이트에서 다양한 클라이언트를 보면서 업무 효율을 높이는 툴에 더욱 관심을 키웠다"고 회상했다.

강원랜드 룰렛 후기,조사위는 고발장을 작성하고, 보완을 마치는 대로 대검찰청에 제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