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일본노래 월드컵

감스트 빅뱅 월드컵 - krslotID=2024-12-04%2Fjdeske.html

NO.1: 감스트 빅뱅 월드컵

지난 6~7일 광주에서 열린 싸이 흠뻑쇼에 6명이 탈진해 병원으로 이송됐다./사진=임종철 디자인기자
지난 6~7일 광주에서 열린 싸이 흠뻑쇼에 6명이 탈진해 병원으로 이송됐다./사진=임종철 디자인기자
주말 열린 가수 싸이의 콘서트 현장에서 탈진 환자들이 발생했다.

8일 뉴시스에 따르면 광주소방본부는 지난 6일~7일간 광주 서구 풍암동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싸이 흠뻑쇼 SUMMERSWAG-2024-광주' 콘서트에서 6명(6일 4명·7일 2명)이 탈진 또는 어지럼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이송됐다.이들 중 중상자는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142명(6일 82명·7일 60명)은 눈에 이물질이 들어갔거나 타박상을 입기도 했다.광주에는 지난 7일 오전10시부터 폭염주의보가 발효되고 있었다.

질병관리청은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시원하게 지내기(샤워 자주 하고 외출 시 햇볕 차단) △물 자주 마시기 △더운 시간대에는 활동 자제하기 등을 권고했다.

특히 고령자나 만성질환자 등은 더위에 취약하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감스트 빅뱅 월드컵

: 이는 2022년 8월 교회를 탈출했다가 납치·감급됐던 전 단원 E(20대·여)씨의 사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감스트 빅뱅 월드컵,이와 관련, 워싱턴포스트(WP)는 미국과 미국의 아랍권 동맹이 팔레스타인 국가 인정을 위한 구체적인 시간표를 포함한 이스라엘-팔레스타인간 포괄적 평화협상 계획을 준비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