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언더아머 슬리퍼
NO.2: 언더아머 슬리퍼 디시
NO.3: 언더아머 슬리퍼 추천
독일 폭스바겐이 미국 전기차 업체인 리비안에 10억달러를 우선 투자하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국내 증시도 '리비안 관련주'가 일제히 강세다.
26일 오전 9시 26분 기준 에코캡은 전일 대비 29.95% 오른 2690원에 상한가를 달성했다.같은 시간 대원화성(22.51%),알멕(9.96%) 등도 상승하고 있다.
앞서 폭스바겐은 25일(현지시간) 뉴욕 증시 마감 후 리비안에 2026년까지 50억 달러를 투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폭스바겐은 우선 10억 달러를 리비안에 투자해 지분을 확보하고,언더아머 슬리퍼이후 4억 달러를 추가로 투자해 리비안과 합작회사를 설립할 계획이다.
이번 투자를 통해 전리비안은 생산과 인도를 늘리기 위한 새로운 자금원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에코캡은 리비안에 와이어링 하네스를 공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대원화성은 고급 습식 합성 피혁을 출시한 전문업체로 현재 리비안과 현대차,언더아머 슬리퍼기아 등에 고급 소재 합성피혁을 공급 중이다.
[알림] 본 기사는 해당 증권사의 분석보고서를 토대로 정보 제공 차원으로 작성된 것입니다.따라서 투자시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어떠한 경우에도 투자자의 주식투자의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