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브룩 헨더슨

아시안컵 옐로우 카드 리셋|【슬롯 커뮤 50】

NO.1: 아시안컵 옐로우카드 리셋

ⓒ배민
ⓒ배민[데일리안 = 이나영 기자]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배민 장보기·쇼핑'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GS25와 GS더프레시를 추가 입점하고 약 한 달간 쿠폰 및 할인 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GS25와 GS더프레시 합류로 배민 앱에서 이용 가능한 주요 편의점 및 SSM 매장 수는 총 1만2700여개에 달한다.기존 배민 배달커머스 브랜드로는 B마트를 비롯해 CU,세븐일레븐,이마트에브리데이,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이 있다.

브랜드별 입점 매장 수는 GS25는 2470개,아시안컵 옐로우 카드 리셋GS더프레시는 총 488개이다.기존 입점 중이던 CU는 7468개,아시안컵 옐로우 카드 리셋세븐일레븐은 1834개다.이마트에브리데이와 홈플러스는 각각 200개 이상 매장이 자리하고 있다.

쿠폰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먼저 B마트에서는 첫주문 전용 특가 1만원 쿠폰을 증정하고 기존 고객은 최대 7~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입점 브랜드의 경우 누구나 발급 및 사용 가능한 쿠폰이 1종씩 제공된다.

편의점 GS25와 CU,아시안컵 옐로우 카드 리셋세븐일레븐,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는 2000~4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준다.SSM인 GS더프레시는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쿠폰에 더해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는 3000~4000원 할인 쿠폰을,홈플러스는 첫 주문 10% 쿠폰과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상품 특가 행사도 연다.매주 육류와 과일 등 인기상품 6종을 연달아 특가로 선보이며,아시안컵 옐로우 카드 리셋최대 41%를 할인한다.쿠폰과 할인 행사에 대한 사항은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민이 이처럼 배달 커머스 영역을 확대하는 것은 음식뿐 아니라 여러 식품,생활용품을 사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커졌기 때문이다.

지난 10일 배민 장보기·쇼핑에 들어온 이마트에브리데이의 경우 2주 만에 44만 명의 순방문자 수(UV)를 기록하기도 했다.

앞서 배민은 배달 커머스 관련 서비스명을 배민 장보기·쇼핑으로 개편한 바 있다.B마트와 배민스토어 등으로 나뉘어 있던 분야를 하나로 통합하면서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배민으로 장을 보고 쇼핑하도록 한 것이다.

권재홍 우아한형제들 커머스사업부문장(COO)은 "배민 장보기·쇼핑에 주요 유통 브랜드인 GS25와 GS더프레시도 선보이게 됐다"며 "할인 행사와 함께 배민에서도 편리하게 장보기와 쇼핑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옐로우카드 리셋

:장 교수는 16일 서울 강서구 마곡로 협회 사물실에서 조선비즈와 만나 “한국은 항공기 운항, 공항 운영 같은 하드웨어 분야에선 선진국 수준에 올랐지만 항공의학 연구와 항공전문의사 양성 같은 소프트웨어에 대한 투자가 부족해 동남아시아 수준으로 낙후해 있다”며 아쉬워했다.

아시안컵 옐로우 카드 리셋,100% 완벽할 수가 없는데 처음에 그걸 계속 고집을 해서 저희들이 매우 힘들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