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 5분
NO.2: eos 파워볼 5분
NO.3: eos 파워볼 5분 사이트
NO.4: eos 파워볼 5분 밸런스
NO.5: 코인 파워볼 5분
NO.6: 네임드5분파워볼
NO.7: btc 파워볼 5분
NO.8: 동행복권 파워볼 5분
기상청에 따르면,정체전선(장마전선)이 북상하면서 이날 오전 10시 기준 서울·인천·경기 남부와 충청권,강원 남부에는 시간당 10~30㎜의 강한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수도권에는 오전부터 오후까지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기상청은 “비의 강도가 점차 강해져 수도권과 강원도는 시간당 30~50㎜까지 오를 것”이라고 예보했다.
━
강한 비,낮과 밤 두 번 때린다
현재 중부지방에는 남부에서 올라온 정체전선이 한반도로 진입 중인 저기압과 만나 거대한 비구름대가 형성돼 있다.이 비구름이 낮에 많고 강한 비를 쏟아낸 뒤,저기압이 한반도 동쪽으로 빠져나가는 늦은 오후에서 저녁 사이 빗줄기가 약해지거나 소강상태를 보일 전망이다.하지만 저기압 후면으로 들어온 북풍이 온난습윤한 공기와 만나 다시 강한 비구름을 만들면서 밤사이 굵은 빗줄기가 전국을 훑고 지나갈 것으로 기상청은 분석했다.
우진규 기상청 통보관은 "밤에는 이날 낮보다 상대적으로 비가 짧은 시간에 내리겠지만,강도가 강할 것으로 예상돼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
남부지방 소강상태…예상 강수량 하향 조정
정체전선이 당초 전망보다 북쪽으로 올라갈 것으로 전망되면서 남부지방은 강수량이 대체로 하향 조정됐다.2~3일 전남 지역은 30~80㎜,전북 10~50㎜(많은 곳 60㎜ 이상)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고,경북 20~60㎜,경남 10~50㎜(많은 곳 60㎜ 이상),제주도는 20~60㎜의 비가 올 것으로 전망된다.
남부지방은 이날 낮부터 저녁까지 장맛비가 소강상태를 보이다 밤사이 한차례 비가 지나가겠고,3일에도 흐리거나 비가 내리다 오전 중 그칠 전망이다.3일 충청권은 오전까지,수도권과 강원도는 오후까지 비가 내리다 소강상태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파워볼 5분
:슈퍼SOL(쏠) 앱의 지향점이 이용자로 향하는지 혹은 제공자에게 있는지에 따라 신한금융의 원앱 전략의 성패도 결정될 것이다.
파워볼 5분,국내 1세대 그룹형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틀어 지금까지 살아남은 곳은 네이버 밴드가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