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독백 뜻
NO.2: 독백 영어로
NO.3: 독백 혜은이
NO.4: 독백 대사
NO.5: 독백 가사
NO.6: 독백 방백
NO.7: 독백 정동원
NO.8: 독백적 어조
NO.9: 독백체 예시
NO.10: 독백 대본
침수 우려 지역 선제적 통제전국 대부분 많은 비가 내리는 가운데 호우 위기 경보 수준 '주의' 단계가 발령됐다.
행정안전부는 29일 전라·충청·경상권에 호우 특보가 발표됨에 따라 이날 오후 5시 부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단계를 가동하고,호우 위기 경보 수준을 '관심'에서 '주의' 단계로 상향한다고 밝혔다.
기상청에 따르면 저기압과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30일까지 수도권 30~100㎜(많은 곳 120㎜ 이상),독백강원도 30~100㎜(많은 곳 120㎜ 이상),충청권 50~100㎜(많은 곳 120㎜ 이상),독백전라권 50~100㎜(많은 곳 150㎜ 이상),독백경상권 30~80㎜(많은 곳 100㎜ 이상),제주도 30~80㎜(많은 곳 120㎜ 이상) 등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중대본은 침수가 우려되는 반지하주택 등 지하공간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은 이·통장,자율방재단 등 대피 도우미와 협력해 사전에 대피하길 당부했다.지하차도와 둔치주차장,하상도로 등 침수 우려 지역은 선제적으로 통제해 통제·우회 정보를 적극적으로 알리도록 했다.
또한 산지와 급경사지 등 사면붕괴 우려 지역,독백축대·옹벽 등에 대해 예찰을 강화하고 위험 상황에 대비해 선제적 대피와 통제를 실시해달라고 요청했다.
하천변 저지대 등 위험지역도 사전에 통제하고,하천 범람 등 위험 상황 발생 시 가용 매체를 활용해 상황을 신속히 전파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상민 중대본 본부장(행안부 장관)은 "전국이 본격적으로 정체전선의 영향권에 들어가 강한 비가 예상되는 만큼,정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중심으로 철저한 대비와 비상대응체계를 유지하는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국민 여러분께서는 TV·라디오·모바일 앱·인터넷 등을 통해 실시간 기상 상황을 확인해 주시고,산지 계곡,독백하천변,저지대 등 위험지역 방문을 자제해 개인 안전에 유의해 주실 것"을 했다.
독백 방백
:채규한 식약처 마약안전기획관은 "이미 대한민국은 마약류 불법 사용으로부터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된다"며 "식약처는 관세청, 경찰청 등 수사기관 등과 협업해 해외 불법 유입을 차단하고 마약류 예방부터 재활까지 사회안전망을 촘촘히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독백,일본 도쿄의 인공 섬 다른 지역 상황도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