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라디오 중계
NO.2: kbo 라디오 중계 서울
NO.3: kbo 라디오 중계 광주
NO.4: kbo 라디오 중계 대구
NO.5: kbo 라디오 중계 주파수
영업시간연장 특화점포‘Time+뱅크’1호점
iM뱅크는 24일‘시간을 더해 영업시간을 연장하는’의미를 담은‘Time+뱅크’를 저녁 7시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특화점포 1호점은 대구 중심에 위치한 동성로지점으로 지난 21일부터 본격 연장 영업을 실시했다.
Time+뱅크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기존과 동일하게 은행업무 처리가 가능하다.연장 시간인 오후 4시부터 저녁 7시까지는 금융상담업무를 중심으로 입·출금,각종 제신고 등의 은행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시중은행 전환을 계기로 금융 접근성을 더욱 향상시키고자 하는 iM뱅크는 다양한 형태의 점포를 통해 전국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Time+뱅크를 비롯해 찾아가는 이동점포,kbo 라디오 중계편의점 제휴점포,5일장 디지털점포,kbo 라디오 중계시니어 특화점포 등 금융편의 향상을 위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황병우 행장은 “Time+뱅크가 침체된 도심 상권을 밝히는 작은 불빛이 되길 바란다”며 “시중은행 전환과 함께 변화되어가는 금융환경 속에서 고객을 위한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편의를 제고하고 나아가 도심 경제 활성화에 보다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iM뱅크 관계자는 “최근 금융의 비대면 전환이 가속화되는 추세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전문적이고 충분한 대면 상담을 원하고 있다.퇴근 후 대면 은행 업무를 하고자 하는 고객의 수요를 생각해‘Time+뱅크’영업을 실시하게 됐다”라며 “새롭게 시행되는 Time+뱅크가 기존 영업시간(16시) 이후 방문이 필요한 고객의 금융수요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kbo 라디오 중계 주파수
:이 훈련은 아주 강한 힘으로 몸이 위로 솟구치기 때문에 자세를 잘못 잡았다간 목이 부러질 수 있다.
kbo 라디오 중계,이런 최고 수준의 청자 432점은 바로 한 명의 아마추어 청자 애호가에 의해 수집되어 피츠윌리엄박물관에 기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