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다안토니오
어젯밤 서울 시청역 일대에서 끔찍한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승용차가 일방통행 도로를 역주행을 하며 인도를 덮혀 9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습니다.귀갓길을 서두르던 시민들이 참변을 당한 겁니다.
먼저 석민혁 기자입니다.
[리포트]
서울 시청역 인근 음식점 앞 인도에서 시민들이 얘기를 나눕니다.
그 순간 갑자기 자동차가 빠른 속도로 인도를 덮칩니다.
차에 부딪혀 오토바이는 날아가고 가드레일도 부서졌습니다.
목격자
"폭탄 같은 거 터지는 것처럼 요란스럽게 우당탕하면서 나더라고요.급속도로 빠른 속도로 날아가더라고요"
사고 차는 크게 파손돼 도로 한 쪽에 멈춰섰습니다.
어젯밤 9시 반쯤,다안토니오서울 시청역 근처 교차로에서 차량 한 대가 역주행하며 차량 2대를 잇따라 들이받고 인도로 돌진했습니다.
이 사고로 9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습니다.현장에서 사망이 확인된 6명은 영등포병원에 안치됐습니다.
사고 직후 심정지 상태로 이송된 3명도 끝내 숨졌습니다.
목격자
"다치신 분들이 쓰러져가지고,다안토니오신음도 없었어.다 그냥 가시는 거에요"
68살인 사고 운전자는 급발진을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고 운전자와 차에 함께 타고 있던 부인도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이 때문에 사고 원인 조사는 아직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음주운전은 아닌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정용우 / 남대문경찰서 교통과장
"음주 여부에 대해서는 다 진행을 했고 음주는 안 한 것으로 저희들이 알고 있습니다"
경찰은 차량 결함과 졸음 운전,다안토니오운전 미숙 여부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석민혁입니다.
다안토니오
:그러다 경찰관이 되었고 수많은 사건 현장을 출동하면서 '수사보고서'를 작성할 때나 쓰는 단어가 되었고, 그러면서 조금씩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다안토니오,극저온용 열교환기는 부피가 큰 천연가스를 액화시켜 정제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열교환기로, 전체 LNG 설비의 70∼80%를 차지하는 핵심 공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