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공잡는법
삼성생명은‘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무배당,야구 공잡는법저해약환급금형)1’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은 다양한 특약을 선택 가능하도록 설계해 고객 맞춤형 보장을 제공하는 종합건강보험이다.특히‘플러스보장플랜’제도를 신설해 나이가 들어 보장이 더 필요한 시기에 보장을 추가로 제공한다.플러스보장플랜은 가입시점에 2가지 플랜(플러스사망보장플랜/플러스시니어보장플랜) 중 하나를 선택해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이후 선택한 플랜의 보장이 개시되는 구조다.
단,플랜 선택 후에는 중도 변경이 어려워 가입시점에 꼼꼼하게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또한 이 상품은 가입시 건강할 때 미리 받은 언더라이팅(보험 가입 심사) 기준으로 보장이 개시된다.보장 개시 시점에 별도의 심사를 받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 전이암직접치료보장특약,야구 공잡는법전이암항암약물치료 특약 등 신규 개발한 특약을 탑재했다.점점 길어지고 있는 암발생후 생존기간에 추가발생이 염려되는 전이암에 대한 보장을 더한 것이다.기존 원발암 보장은 물론,야구 공잡는법새로운 특약을 통해 전이암과 고액치료비암의 직접치료에 대한 보장을 다양하게 제공한다.해당 특약은 보장을 한 번 받고 소멸하는 암치료비 보장이 아니라,최대 10년간 연1회 한도로 최대 10번을 받을 수 있는 다회보장특약으로,야구 공잡는법환자들이 부담을 느끼는 암치료비에 대한 걱정을 줄여줬다.가입나이는 만 15세부터 70세까지이며 납입기간은 10/15/20/30년납 중 선택할 수 있다.
성연진 기자
야구 공잡는법
:미국 대선의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나토의 국방비 증액을 요구하면서 더욱 현실화되고 있다.
야구 공잡는법,'하위 10% 명단'에 든 비명계 박용진(재선·서울 강북을) 의원은 친명계 정봉주 당 교육연수원장·이승훈 변호사와 3인 경선 끝에 그나마 결선 기회를 얻긴 했으나 본선행이 녹록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