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자메이카 축구 국가대표팀
NO.2: 자메이카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3: 자메이카 축구 국가대표팀 대 미국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4: 자메이카 축구 국가대표팀 대 미국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5: 자메이카 축구 국가대표팀 대 미국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6: 자메이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온두라스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7: 자메이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온두라스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8: 자메이카 축구리그
NO.9: 자메이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쿠바 축구 국가대표팀
NO.10: 자메이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쿠바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공무원 노동조합들이 청년 공무원들의 공직 이탈을 막기 위해 임금 및 각종 수당을 인상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자메이카 축구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자메이카 축구전국교직원노동조합,자메이카 축구전국민주우체국본부,자메이카 축구교육청노동조합연맹,자메이카 축구전국경찰직장협의회는 6일 정부서울청사 인근에서‘공무원 임금 인상 쟁취 총궐기대회’를 열고 이 같이 요구했다.
이들은 "생활물가가 지속해 오르고 있지만 공무원은 낮은 임금 인상률로 인해 생존권을 위협받고 있다"며 "공직사회의 미래인 청년 공무원들도 최저임금 수준의 급여 탓에 공직을 떠나고 있다"고 주장했다.그러면서 "선망의 직업이었던 공무원·교원은 낮은 임금,악성 민원,열악한 근무조건으로 이제는 생존을 얘기해야 하는 신세로 전락했다"며 "‘공무원은 철밥통’이라지만,막상 밥통엔 밥이 없어 아르바이트나 투잡이라도 하게 해달라는 청년 공무원들의 요구가 나온다"고 말했다.이어 "무소불위의 칼을 휘두르는 기획재정부는 공무원보수위원회(위원회)의 결정마저도 무력화하고 공공부문의 예산을 삭감해 행정서비스의 질적 하락을 가져오고 있다"며 "자문기구에 불과한 현재의 위원회를 실질적인 결정 권한을 가진 기구로 바꾸고,자메이카 축구위원회에서 결정된 사항이 예산에 반영되도록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공무원 노조들은 구체적으로 △공무원 임금 기본급 31만3000원 정액 인상 △하위직 정근수당 인상 △점심값 1만 원을 위한 정액 급식비 8만 원 인상 △직급 보조비 3만 원 인상 등을 요구했다.이들은 "공직사회의 악순환을 막기 위해 정부가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며 "그 출발점은 올해 위원회에서 노동조합의 핵심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것"이라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