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정보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5일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 2층 개원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마사지정보통정책 연구 등 역할
경남 김해시의 싱크탱크 역할을 할 김해연구원이 이달 문을 열고 업무를 시작한다.
김해연구원은 5일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에서 개원식을 갖고 이날부터 본격적으로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전국 기초지자체 중 다섯 번째로 출범한 김해연구원은 인구 56만인 김해시의 미래 100년 좌표를 제시하는 일을 맡게 된다.
조직은 경제산업연구부,마사지정보통문화관광복지연구부,도시교통환경연구부,경영지원실을 포함한 1실 3부 체계로 구성됐다.3개 분야 연구부에는 연구원 18명이 근무한다.이들은 향후 시의 중장기 발전 방향과 분야별 시민 편익 제도를 연구하는 등 김해 발전을 위한 정책연구에 앞장선다.
세부적으로는 도시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마사지정보통시와 출자·출연기관 수탁용역 수행,인근 지자체와의 정책연구,신사업 기획 등을 추진한다.또 급변하는 사회·경제·산업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고,마사지정보통시민 참여 문제 해결 방안 마련과 데이터 기반 과학적 연구 체계 구축에 힘쓴다.
김해연구원 김재원 원장은 “도시 미래 100년을 향한 차별화된 정책 개발과 시정 뒷받침이라는 책무에 어깨가 무겁다”면서도 “김해시가 국제적인 역량을 갖춘 지자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결집해 주어진 직무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김해연구원은 경기도 성남시와 화성시,전북 전주시,충북 청주시에 이어 전국에서 다섯 번째로 설립됐다.이는 인구 50만 이상 기초단체에 연구원 설립을 할 수 있도록 2022년 관련 법률이 개정되면서 가능해졌다.
마사지정보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마사지정보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구본성 전 부회장의 아들 구재모씨는 지난 2020년 한 차례 이사에 올랐지만 별다른 움직임 없이 지난해 임기 만료됐다.
마사지정보통, 윤희근 경찰청장도 정례 간담회에서 “의료계 집단행동으로 수사기관에 고발됐을 때 정해진 절차 내에서 최대한 신속하게 수사할 것”이라며 “주동자에 대한 구속 수사를 검토하겠다”는 말로 엄정 수사 방침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