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레알 마드리드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기중앙회,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와 간담회 [파이낸셜뉴스]
"출산축하금을 지급하는 중소기업에게는 세제혜택도 확대해 달라."
중소기업 업계가 저출생 추세 반전에 힘을 보탠다.
중소기업중앙회는 15일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중소기업계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정부에서 발표한 '저출생 추세 반전을 위한 대책'에 대한 중소기업계 의견을 수렴하고,일·가정양립 여건 조성에 대한 현장 목소리와 건의 사항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중소기업계 단체장들은 △대체인력 확보 지원 △동료 업무분담 지원금 확대 △중소기업에 대한 과도한 노동규제 개선 △연구개발(R&D) 외국인력 허용 기준 완화 등 현장 애로와 건의 사항을 전달했다.
주형환 저고위 부위원장은 “저출생 문제는 정부 노력만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난제인 만큼 중소기업계와의 긴밀한 협조 및 상호보완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일·가정 양립 제도 도입에 따른 중소기업계의 경영상의 우려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며 제도 도입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 중소기업에 대해 확실하게 지원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일·가정양립제도가 강화되면 만성적인 인력난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은 부담이 가중될 수 밖에 것이 현실”이라며 “경영에 집중할 수 있어야 일·가정 양립 환경 조성에도 적극 나설 수 있는 만큼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 강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계에서는 김 회장을 비롯해 △윤미옥 한국여성벤처협회장 △김덕재 IT여성기업인협회장 등 10명이 참석했고,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에서는 주 부위원장을 포함해 고광희 저출산정책국장 등이 함께했다.
2024년 2월 레알 마드리드 경기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24년 2월 레알 마드리드 경기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또 미국 대선 공화당 경선 후보로 출마한 니키 헤일리가 이란 지도자 암살을 촉구하고, 이란 이슬람혁명수비대(IRGC) 쿠드스군을 이끌던 카셈 솔레이마니 사령관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재임 때 미군에 의해 살해당한 점을 거론하며 “미국인들이 북한에 대해 비슷한 목표를 갖고 있지 않다고 어떻게 확신할 수 있겠냐”고 반문했다.
2024년 2월 레알 마드리드 경기일정,행사는 ‘맑고 깨끗한 경안천 지키기 실천 결의문’ 낭독을 시작으로 관내 각 지역 하천에서 채수한 하천수를 오염과 물 부족으로 찌그러진 지구본에 담는 퍼포먼스를 통해 시민의 통합과 수질보전을 지속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