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터 마이애미 대 스포팅 캔자스시티 라인업
한국-마닐라 구간 자유화한국 지방에서 마닐라를 오가는 항공 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지난 3일 열린 한국-필리핀 항공회담 결과.[자료제공=국토교통부]
국토교통부는 지난 3일부터 4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한국-필리핀 간 항공회담에서 한국 지방-마닐라 구간을 자유화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그간 한국-마닐라 노선은 주 2만석으로 제한됐으나,이번 회담을 통해 이 같은 제한이 사라지게 됐다.국내 지방 어디에서도 운항 횟수 제한 없이 취항이 가능해진 것이다.단,인터 마이애미 대 스포팅 캔자스시티 라인업인천-마닐라 노선에는 운수권이 주 3만석으로 제한된다.
김영국 국토부 항공정책관은 "그간 한국 지방-마닐라 노선은 제한된 운수권으로 인해 국적항공사의 추가 취항에 어려움을 겪었다"며 "지방 공항 활성화와 항공교통 이용자의 편의성이 올라갈 것이며,인터 마이애미 대 스포팅 캔자스시티 라인업우리 기업인들의 필리핀 진출에도 도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 마이애미 대 스포팅 캔자스시티 라인업
:TSMC는 성명에서 "보조금과 관련해서 미국 정부와 지속해서 생산적인 대화를 하고 있으며 꾸준한 진전이 있었다"고 밝혔다.
인터 마이애미 대 스포팅 캔자스시티 라인업,그런데 마지막 날 우리 남편이 집에서 넘어져서 이마를 다쳤다고 전화가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