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로 옷

아르헨티나 u20 월드컵|【캘리포니아 야구】

NO.1: 아르헨티나 u20 월드컵

여름 휴가철을 맞아 렌터카를 빌리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업체 측이 차량 수리비를 과다하게 청구하는 등 소비자 피해가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이른바 '자차보험'을 들 때 주의할 점도 있는데요,아르헨티나 u20 월드컵

함께 살펴보시죠.

최근 5년 동안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렌터카 관련 소비자 피해는 모두 천7백여 건입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인 7월부터 9월 사이에 접수된 피해 건수가 열 건 중 세 건을 차지했습니다.

전체 건수 가운데 35%는 렌터카 사고 관련 분쟁이었는데요,

업체 측이 수리비 등 사고 처리 비용을 과다하게 청구했다는 불만이 74%로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그럼 주로 피해가 발생한 지역은 어디일까요?

대표적인 여름 휴가지 제주가 37%로 나타났습니다.

렌터카사고에 대비해 이른바 '자차보험'을 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는 렌터카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운영하는 제도로,자차 사고 차량에 대한 손해를 면책받을 수 있습니다.

업체마다 '완전자차'나 '슈퍼자차'라는 이름으로 홍보하고 있는데,아르헨티나 u20 월드컵상품명만 보면 모든 손해를 전부 면책해주는 것으로 오해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면책 한도가 낮아 소비자가 초과 수리비를 내야 하거나 단독 사고에는 아예 면책이 안 되는 경우도 있었는데요.

소비자원은 자차보험 가입 전 자기부담금 여부나 정확한 면책 한도,아르헨티나 u20 월드컵면책 제외 범위 등을 꼼꼼히 따져보라고 당부했습니다.

또 여름철 제주도에서 렌터카 피해가 집중되는 만큼 제주관광협회와 사업자 단체와 함께 피해 예방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아르헨티나 u20 월드컵

:복지부는 "의료인의 집단 진료 중단 행위는 국민의 건강과 생명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으므로 업무개시명령서를 확인하는 즉시 소속 수련병원에 복귀해 환자 진료 업무를 개시해 주기 바란다"며 "정당한 사유 없이 업무개시 명령을 거부하는 경우 의료법에 따라 처분 및 형사고발될 수 있음을 알린다"고 말했습니다.

아르헨티나 u20 월드컵,이들 종목은 이날 윤석열 대통령이 국정브리핑을 통해 "포항 영일만 앞바다에서 막대한 양의 석유와 가스가 매장돼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물리탐사 결과가 나왔다"고 발표하자 주가가 치솟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