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연금복권 세금

무한도전 흑곰 교관

NO.1: 무한도전 흑곰 교관

현업에 복귀한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전삼노)이 이번 주 광복절을 포함한 '샌드위치 연휴' 기간에 다시 파업에 나선다.

삼성전자 최대 노조인 전삼노는 13일 조합원들에게 '8월 15∼18일 나흘간 파업에 돌입한다'며 일자별·근무 형태별 파업 지침을 전달했다.

삼성전자 노동조합 조합원들이 지난 5월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전자 사옥 앞에서 노동조합과의 교섭을 촉구하며 문화 행사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 노동조합 조합원들이 지난 5월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전자 사옥 앞에서 노동조합과의 교섭을 촉구하며 문화 행사를 열고 있다.

세부적으로는 광복절인 15일에는 휴일 근로 거부를 실시하고,무한도전 흑곰 교관이후 변형교대,무한도전 흑곰 교관4조3교대,자율출퇴근제 등 근무 형태별로 파업 근태 또는 휴일 근로 거부에 나서는 방식이다.

전삼노 관계자는 이날 오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 기간에는 오피스 인원들이 (교대 근무자들이 빠진) 생산라인에 지원을 나올 수 없다"며 "짧은 기간이지만 사측에 데미지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달 8일 총파업에 나선 전삼노는 지난달 29일부터 사흘간 사측과 임금 인상과 성과급 제도 개선 등을 놓고 집중 교섭을 벌였지만,무한도전 흑곰 교관합의점을 찾지 못했다.

이후 전삼노는 총파업에 돌입한 지 25일 만에 현업에 복귀하면서 게릴라식 파업 등을 예고한 상태다.

무한도전 흑곰 교관

:한반도에서 패류독소는 3월부터 생기기 시작해 해수 온도 15~17도에서 최고치를 찍고 6월 중순 이후 해수 온도가 18도 이상으로 상승하면 자연 소멸됩니다.

무한도전 흑곰 교관,산업부 2차관 주재 '원전 수출 점검회의'"대형사업 수주 집중…포트폴리오 다각화"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2월 22일 경남 창원시 경남도청에서 열린 열네 번째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